지니뮤직, 안드로이드 TV용 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뮤직이 TV용 음악용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지니뮤직은 TV 환경에 최적화한 안드로이드 TV용 음악 앱 지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TV용 음악 앱 지니는 스마트 TV에서 음악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니뮤직은 안드로이드 TV에서 '지니뮤직 플레이, 고!' 이벤트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뮤직이 TV용 음악용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지니뮤직은 TV 환경에 최적화한 안드로이드 TV용 음악 앱 지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TV용 음악 앱 지니는 스마트 TV에서 음악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TV 리모콘 사용으로 보다 편리하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도록 화면 UI(사용자인터페이스)를 구성한 것은 물론 TV 스크린에서 앱 사용이 익숙한 MZ세대를 겨냥해 '이모션 모드' 등의 신규 기능도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지니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진희네 뮤직테라스', '플레이 컬러',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등을 대형화면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니뮤직은 안드로이드 TV에서 '지니뮤직 플레이, 고!'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응모와 안드로이드 TV 로그인, 음악 감상을 진행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홈씨어터 스피커, 갤럭시워치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세희 지니뮤직 플랫폼사업본부장은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의 영향으로 고객들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TV로 즐기는 트렌드가 자리잡았다"며 "이를 반영해 모바일을 넘어 TV, 자동차 등에서 고객들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술 제휴를 확대하고 지니서비스 N스크린화를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견 두 마리에 뜯겼다…아르헨 10대 소녀 `참변`
- 파출소서 비키니 벗고 유리 핥은 여성들…마약 양성이었다
- “면허 반납하자”…주차 빌런(?)에 ‘모닝’도 가세
- 강도 만나자 여친 손 놓고 `줄행랑`…가방 돌려주며 강도가 한 말
- “남친에 성폭행 당했다”…30대女 허위 신고, 전과는 안 남는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