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7월 문화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는 7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이태원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스무 번째 뮤직 테마 전시인 '더 프로듀서스'를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가회동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현대카드가 단독 후원 중인 국립현대미술관의 '게임사회' 전시를 기념해 디지털 시대 새로운 종합 예술로서 게임이 가지는 다양한 면모를 소개하는 스페셜 테마 북 컬렉션을 진행한다.
현대카드 7월 문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다이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7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이태원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스무 번째 뮤직 테마 전시인 '더 프로듀서스'를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프로듀서들이 만들어 낸 특별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담긴 희귀 음반을 감상할 수 있다.
뮤직 라이브러리 지하 공연장 언더스테이지에서는 피아니스트 문지영과 페퍼톤스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오는 14일 리사이틀을 선보이는 문지영은 2014년 스위스 '제네바 국제 콩쿠르', 2015년 이탈리아의 '부조니 국제 콩쿠르'에서 연이어 우승을 차지한 후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로 명성을 쌓고 있다. 시원하고 긍정적인 밴드 사운드로 특유의 재치와 감성을 노래하는 페퍼톤스는 '2023 클럽 투어' 일환으로 22일 언더스테이지 무대에 선다.
압구정동 소재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이탈리안 홈 쿠킹 전문가의 특급 노하우가 가득한 책 '러스틱 이탈리안' 속 '구운 지티 가지 파스타'를 직접 만들어볼 기회를 제공한다. 가회동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현대카드가 단독 후원 중인 국립현대미술관의 '게임사회' 전시를 기념해 디지털 시대 새로운 종합 예술로서 게임이 가지는 다양한 면모를 소개하는 스페셜 테마 북 컬렉션을 진행한다.
현대카드 7월 문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다이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유럽국가들과 연쇄 정상회담..방산·첨단산업 협력 강화
- CJ그룹 ‘깜짝 인사’…중기성장전략 힘실어
-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전력공급 로드맵 연내 확정
- 이재명, 尹에 “서울-양평 고속도로 국정조사 하자”
- 상상 이직부터 캐시백 실적 관리까지...핀테크업계 자산관리 서비스 활발
- 글로벌 프랜차이즈, 하반기 잇따라 출점...외식 시장 경쟁 본격화
- “친근한 이미지 원해요” … 자체 마스코트 만들어 SNS 강화하는 전자업계
- 韓-나토, ITPP 체결…사이버방위·신흥기술 협력 강화
- “해킹으로 외화벌이 하더니만”... 北대학생, 美해킹대회 싹쓸이 [숏폼]
- 용암이 ‘넘실’…아이슬란드 수도 인근서 화산 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