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배틀' 손우현, 프로페셔널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복배틀' 손우현의 프로페셔널함이 포착됐다.
1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연출 김윤철/극본 주영하/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은행 디지털사업부 SNS마케팅팀 주임 '이진섭' 역으로 분한 손우현의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한편, 손우현을 비롯해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 우정원 등이 출연하는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13회는 오늘(12일, 수)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행복배틀’ 손우현의 프로페셔널함이 포착됐다.
1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연출 김윤철/극본 주영하/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은행 디지털사업부 SNS마케팅팀 주임 ‘이진섭’ 역으로 분한 손우현의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우현은 부드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안전모를 쓴 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당긴다. 더불어 그의 입가에서 떠나지 않는 미소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손우현은 열정적으로 촬영을 준비 중이다. 그는 감독, 스태프는 물론, 상대 배우인 이엘(장미호 역)과 꼼꼼하게 리허설을 진행하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고 있다. 이처럼 손우현은 철저한 준비성으로 매 장면마다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손우현은 매회 충격 엔딩을 선사하고 있는 ‘행복배틀’에서 ‘이진섭’ 캐릭터만의 다정다감한 매력으로 따스한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그는 극중 미호의 연락을 오매불망 기다리는가 하면, 업무 분담 과정에서 부재한 미호의 역성을 드는 모습까지 ‘미호 바라기’다운 면모로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자극했다. 또한, 미호를 향하는 그의 걱정 어린 표정과 목소리는 진섭의 감정을 오롯이 드러내기도. 이에 손우현이 ‘행복배틀’ 후반부에서 펼쳐갈 진섭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손우현을 비롯해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 우정원 등이 출연하는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13회는 오늘(12일, 수) 밤 9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