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준금 “명품이 자산? 소모품일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준금이 명품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박준금과 요리 연구가 이혜정, 개그맨 오정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멤버들은 이상민의 명품 슬리퍼를 언급했으며 박준금은 "가품 아니냐"고 의심했다.
박준금은 "(명품은) 소모품이죠"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박준금이 명품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박준금과 요리 연구가 이혜정, 개그맨 오정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은 박준금에 대해 "정말 탁형(탁재훈)이 부러워할만한 것을 갖고 계신다. 놀고먹어도 될 정도로 여유를 가진 자"라고 소개했다.
이어 "한강뷰 집은 기본에 수입 가구 인테리어, 옷방이 무려 4개다. 수시로 명품 언박싱을 한다더라"며 "오늘 입은 옷도 비싼 옷이냐"고 물었다. 박준금은 "아니. 그런 건 아니다"며 손을 내저었고, 오정태는 박준금의 은 컬러 페디큐어를 보고 "발톱이 은으로 돼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배우 임원희는 "소문에 강남 길거리에서 아침에 스포츠카를 타고 나오셔서 유명 카페에서 뭘 꼭 드신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박준금은 "하루에 라테 한 잔은 꼭 마신다"고 답했다.
박준금은 상대방이 걸친 옷을 보면 가격대를 예상할 수 있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멤버들은 이상민의 명품 슬리퍼를 언급했으며 박준금은 "가품 아니냐"고 의심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안 입으면 안 입지 짝퉁은 손도 안 댄다. 어차피 명품은 자산이지 않냐"고 말했다. 박준금은 "(명품은) 소모품이죠"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우먼 이지수 사망, 향년 30세…동료들 충격
- 김연아 금메달 찾나…대한체육회, IOC에 소트니코바 재조사 요구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욕설·CCTV 공개…“소름끼치고 무서워”
- 현영, 600억 맘카페 사기 연루…소속사는 "사생활 확인 어려워"
- SM 떠난 이수만, 본격 등판…中·몽골에서 광폭 행보
- BTS 팬송 美 빌보드 4주째 안착…정국, 솔로 앞두고 차트 장악
- 비키니 여성들, 파출소 문 핥고 옷 벗는 기행…알고 보니
- 밤에는 마동석 보다 센 조국 ‘티켓 파워’…조작?
- [영상] “부모님이 누구니” 6호선 토사물 박박 닦아낸 ‘감동’ 뒷모습
- 김부선 “딸 이루안, 나 몰래 결혼했다”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