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일산점 ‘옐로우지브라 곤충박물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11월 29일까지 일산점 9층 롯데문화홀에서 '옐로우지브라 일산곤충박물관'을 운영한다.
'꼭꼭 숨어라 곤충, 파충류 숨바꼭질'이란 주제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신지원 롯데백화점 일산점장은 "일산점에 오픈하는 곤충박물관은 큰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일산뿐 아니라 인근 지역 고객이 많이 찾고 있다"며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곤충과 파충류에 대해 배우고 즐거운 추억을 쌓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꼭꼭 숨어라 곤충, 파충류 숨바꼭질’이란 주제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클레오파트라가 직접 길렀다는 뱀부터 트랜스포머 영화 속 범블비의 모태가 된 호박벌 등을 만날 수 있다. 또 유리벽을 쉽게 기어오르는 도마뱀과 고인 물을 먹지 않고 흐르는 물만 먹는 도마뱀 등 어린이의 상상력을 자극할 다양한 종류의 살아있는 곤충과 파충류가 있다.
전 세계의 희귀 나비 표본 등 진기한 곤충 표본도 볼 수 있으며, 곤충 및 파충류에 전문 지식을 갖고 있는 도슨트의 시간대별 설명도 있어 유익한 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옐로우지브라 회원가입 및 다자녀 우대, 단체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입장 가능하다. 아울러 전시된 세계 곤충 표본 및 살아있는 곤충과 파충류는 현장에서 분양 및 구매할 수 있다.
신지원 롯데백화점 일산점장은 “일산점에 오픈하는 곤충박물관은 큰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일산뿐 아니라 인근 지역 고객이 많이 찾고 있다”며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곤충과 파충류에 대해 배우고 즐거운 추억을 쌓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영, 600억 맘카페 사기 연루…동조 의혹에도 “사생활” 침묵 [종합]
- 이시영, 근육 美쳤다…여자 마동석이네 [DA★]
- SSG 2군서 집단 가혹행위 일어나…KBO, 상벌위 개최 예정
- ‘70억 빚 청산’ 이상민 “상상도 못해”…영국男 프러포즈에 감동 (장미의 전쟁)
- 도경완 수술→♥장윤정 병수발 “결혼 10주년인데…고생”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