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코요태 ‘수입 정산’ 속사정 고백..김종민 “우리가 너무 힘들어”(‘강심장리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 신지가 그룹 정산에 대해 언급했다.
함께 출연한 김종민과 신지.
먼저 MC들은 김종민에 대해 "바보인가 바보인척 하는가", "17년간 생존전략", "김종민씨가 수뇌부들과 긴밀한 사이라 뒤를 봐주고 있다"는 등 다양한 설을 언급했다.
이어 신지는 "지금 생각해보면 약간 이상하다. (정산금) 니가 다 갖고 3 : 3 가질게 해서 '5주면 안돼' (했더니) '안돼' (하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코요태 신지가 그룹 정산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방송된 SBS ‘강심장리그’에는 다음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함께 출연한 김종민과 신지. 먼저 MC들은 김종민에 대해 “바보인가 바보인척 하는가”, “17년간 생존전략”, “김종민씨가 수뇌부들과 긴밀한 사이라 뒤를 봐주고 있다”는 등 다양한 설을 언급했다.
하지만 김종민은 “그 수뇌부들 다 떠내려갔다”고 해맑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신지는 “지금 생각해보면 약간 이상하다. (정산금) 니가 다 갖고 3 : 3 가질게 해서 ‘5주면 안돼’ (했더니) ‘안돼’ (하더라)”고 말했다. 듣던 김종민은 “우리가 너무 힘들다”고 말하며 웃었다.
특히 이어진 영상 속 신지는 “노래하는게 좋아서 가수가 됐는데 노래하는 게 힘들고. 그런 저를 아무도 믿지 않아서 ‘그게 아니다, 제가 좀 힘들어서 그런 거라고’ 말씀을 꼭 한번은..”이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빅’ 이지수, 11일 사망...갑작스러운 비보
- 이루안, 지난 달 결혼 뒤늦게 알려져…김부선 “엄마 몰래 결혼했다” 눈물
- 동양인 클라스 넘었다. ‘철녀’ 이시영, 압도적 근육질 몸매 공개
- 미자♥김태현, 1년3개월만 법적 부부 됐다. 지각 혼인신고 왜?
- 종영 ‘마당집’ 김태희, 김성오 죽이고 임지연 구했다. 子낳은 임지연, 子 되찾은 김태희 해피
- “이적 잘했다고 확신” 조규성, 미트윌란과 5년 장기 계약…단장은 “CHO, 숙련된 피니셔”
- [전화인터뷰] 故 최진실 母 정옥숙 씨 눈물 펑펑 “죄가 있다면 손주 키운 죄…절망 경험했다”
-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해명 “사실 옆에 있는 사람은…”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앞두고 돌연 사망 “범죄 가능성 낮아”
- 결혼 10주년 도경완, 돌연 수술 소식 “장회장, 남편 병수발 드느라 고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