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호주산 양태반을 함유한 ‘바이탈-업 태반콜라겐’ 리뉴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을 리뉴얼 출시했다.
양태반과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은 리뉴얼을 통해 용량이 기존 20mL에서 30mL로 늘었고 주요 원료의 함량을 높였다.
천호엔케어는 바이탈-업 태반콜라겐 제품이 양태반과 콜라겐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어 자사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며, 2020년 10월 출시 이후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용량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을 리뉴얼 출시했다.
양태반과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은 리뉴얼을 통해 용량이 기존 20mL에서 30mL로 늘었고 주요 원료의 함량을 높였다.
한 병당 양태반추출액은 2만mg, 피쉬콜라겐은 2000mg으로 기존 함량 대비 각각 20%, 100% 증가했다. 또한 비오틴을 330μg(마이크로그램)에서 36% 늘려 한 병당 450μg(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500%)을 섭취할 수 있다.
이밖에도 △침향추출액 △녹용추출액 △효모추출물(글루타치온) △L-카르니틴 △N-아세틸글루코사민 등 엄선한 원료를 추가해 업그레이드했다.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은 세계적인 양태반 원료 생산기업인 GALTEC의 양태반을 엄선했으며 호주 검역 기관인 DAFF의 확인을 완료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평균 분자량 300Da 이하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사용해 높은 흡수율을 자랑한다.
액상형 제품인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은 양태반 특유의 맛을 개선하기 위해 포도농축액과 석류농축액을 넣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바이탈-업 태반콜라겐 제품이 양태반과 콜라겐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어 자사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며, 2020년 10월 출시 이후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용량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천호엔케어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