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만난 엔하이픈…컬래버곡 '원 앤드 온리'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포켓몬스터' 컬래버레이션 곡을 선보였다.
엔하이픈 12일 0시 '포켓폰 뮤직 컬렉티브' 프로젝트와 함께 제작한 신곡 '원 앤드 온리'(One and Onl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포켓몬 뮤직 컬렉티브'는 일본의 인기 애니미에션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게임 사운드를 바탕으로 새로운 음악을 세상에 전한다는 콘셉트 아래 제작한 신곡을 선보이는 음악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하이픈 12일 0시 ‘포켓폰 뮤직 컬렉티브’ 프로젝트와 함께 제작한 신곡 ‘원 앤드 온리’(One and Onl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포켓몬 뮤직 컬렉티브’는 일본의 인기 애니미에션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게임 사운드를 바탕으로 새로운 음악을 세상에 전한다는 콘셉트 아래 제작한 신곡을 선보이는 음악 프로젝트다.
‘원 앤드 온리’는 소중한 존재를 향한 애정과 생각을 주제로 다룬 밝은 분위기의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엔하이픈과 포켓몬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엔하이픈 멤버들이 각자 선택한 포켓몬과 교감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엔하이픈은 소속사 빌리프랩을 통해 “게임과 애니메이션으로 포켓몬을 접해서 멤버들 모두 포켓몬과 매우 친근하다고 생각하고 있다”며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들은 “팝 느낌이 나는 밝은 곡인 ‘원 앤드 온리’를 듣는 모든 분이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만 데도 쌍방폭행?…휘말리지 않으려면 [궁즉답]
- “비만 오면 침수” 25억 강남 개포자이 또 물난리…주민들 ‘술렁’
- 개그우먼 이지수, 11일 사망
- "80대 지역 유지 접대하면 승진"…여경 불러낸 파출소장
- ‘4살인데 7㎏’ 살아서 미라된 딸…친모, 35년형 불복해 항소
- 현영, 140억 사기범에 당해...마냥 '피해자'로 볼 수 있나?
- 최환희 측 "최준희 수년전 출가…할머니 부모 역할 최선 다해"
- "손실 크네"…새마을금고 7개월후에 중도해지 해도 83% 손해
- 교도소에서 교도관 살해한 수형자..사형→무기징역[그해 오늘]
- 연예인 협박해 수억원 뜯은 혐의…유튜버 김용호 경찰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