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섹시+건강美 돋보이는 뒤태 [똑똑SNS]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3. 7. 12. 0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지효가 역대급 건강미를 자랑했다.

트와이스 지효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트와이스 지효가 북미 투어 중 풀메이크업을 한 모습으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특히 지효는 화려한 미모는 물론 건강미가 돋보이는 뒤태까지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지효가 역대급 건강미를 자랑했다.

트와이스 지효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트와이스 지효가 북미 투어 중 풀메이크업을 한 모습으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트와이스 지효가 역대급 건강미를 자랑했다. 사진=지효 SNS
잘록한 허리가 드러나는 짧은 상의에 카고 팬츠를 매치한 그는 힙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지효는 화려한 미모는 물론 건강미가 돋보이는 뒤태까지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트와이스는 7월 9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애틀랜타 트루이스트 파크 공연을 끝으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레디 투 비’) 일환 북미 투어 피날레를 맞았다.

북미 투어를 마친 트와이스는 유럽과 아시아 등지로 투어 열기를 잇는다. 9월 2일과 3일 싱가포르에서 투어를 재개하고 7일~8일 영국 런던, 11일 프랑스 파리, 13일~24일 독일 베를린, 23일~24일 태국 방콕, 30일과 10월 1일 필리핀 불라칸, 12월 16일~17일 일본 나고야, 27일~28일 후쿠오카까지 자체 최대 규모 투어를 펼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