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창업 꿀팁 우르르…테이·홍석천 ‘오픈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전 창업 꿀팁이 쏟아진다.
오는 29일 첫방송 되는 MBN 서바이벌 프로그램 '사장의 탄생-오픈전쟁'(이하 '오픈전쟁')은 요식업 사장을 꿈꾸는 청년들이 창업 자금을 걸고 펼치는 신개념 실전 서바이벌 프로그램.
연매출 10억 CEO로 자리잡은 가수 테이가 MC를 맡고, 심사위원에는 '요식업계 성공신화'라 불리는 홍석천-강레오-정이랑-양지삼이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9일 첫방송 되는 MBN 서바이벌 프로그램 ‘사장의 탄생-오픈전쟁’(이하 ‘오픈전쟁’)은 요식업 사장을 꿈꾸는 청년들이 창업 자금을 걸고 펼치는 신개념 실전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자들은 초경쟁 시장인 요식업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치며 치열한 긴장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연매출 10억 CEO로 자리잡은 가수 테이가 MC를 맡고, 심사위원에는 ‘요식업계 성공신화’라 불리는 홍석천-강레오-정이랑-양지삼이 출격한다.
최근 공개된 포스터에는 비장한 표정의 MC 테이를 중심으로 양 옆에 선 심사위원 군단 4인방이 압도적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 가운데, 정갈한 테이블 세팅 이미지와 대비되는 강렬한 불꽃들이 앞으로 펼쳐질 도전자들의 열띤 ‘요리 전쟁’ 분위기를 배가한다.
상단에 적힌 ‘사장의 탄생’이라는 부제는 30인의 ‘예비’ 사장 중 뜨거운 전쟁을 뚫고 ‘진짜’ 사장으로 거듭나게 될 최후의 승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동시에,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서바이벌 승부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인다.
제작진은 “MC와 멘토 군단 모두 요식업 쪽에서 잔뼈가 굵은 베테랑들이다. 냉철한 시선으로 도전자들을 판단하는 한편, 요식업계 선배로서 후배들에게 애정을 넘치는 팁과 노하우를 쏟아낼 예정이다. 살벌한 경쟁 속에서 서로 부딪히고 깨지며 치열하게 성장해나갈 도전자들의 모습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오픈전쟁’은 오는 7월 29일(토)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실전 창업 꿀팁 우르르…테이·홍석천 ‘오픈전쟁’,
- 신예 윤가이, ‘SNL코리아’ 시즌4 뉴 크루 발탁[공식]
- ‘나쁜 엄마’ 라미란, ‘잔혹한 인턴’으로 컴백…8월 11일 첫 공개
- ‘이로운 사기’ 천우희♥김동욱 약속의 확인 키스
- 엔시티 드림 ‘ISTJ’ 선주문 410만장 돌파 ‘자체 최고 기록’
- 중국 OTT 드라마 ‘두 남자’ 오디션…60대 시니어 배우 찾는다
- ‘가슴이 뛴다’ 옥택연 윤소희, 기습 포옹 엔딩...사각관계 시작
- 있지, 이렇게 힙한 서머퀸 봤니?
- 김립·진솔·최리, 이달소 아닌 오드아이써클로 새출발 컴백
- 오마이걸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여름이 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