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 개점 24주년 기념해 ‘트렌타’ 사이즈 기간 한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코리아가 한국에 1호점을 개점한 1999년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컵 사이즈인 '트렌타(TRENTA)' 사이즈를 기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트렌타 사이즈를 경험한 한국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출시하기로 했다.
스타벅스는 한정 기간 판매 이후 고객 반응과 의견을 토대로' 트렌타' 사이즈 확대 판매를 검토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코리아가 한국에 1호점을 개점한 1999년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컵 사이즈인 ‘트렌타(TRENTA)’ 사이즈를 기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트렌타 사이즈를 경험한 한국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출시하기로 했다. 트렌타 사이즈는 현재 북미지역에서 일부 음료에 한해 판매되고 있다.
트렌타 사이즈는 오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콜드 브루,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의 아이스 옵션에 추가된다.
이번 트렌타 사이즈의 한국 출시는 스타벅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유일하게 운영되는 것이라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트렌타 사이즈는 이탈리아어로 30이라는 뜻의 트렌타에 맞춰 30온스(887㎖) 용량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음료 기준으로 가장 크다.
트렌타 사이즈 한정 판매 기간 적용되는 음료 3종은 모두 테이크 아웃 전용으로 제공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가 제한된다. 스타벅스는 한정 기간 판매 이후 고객 반응과 의견을 토대로’ 트렌타’ 사이즈 확대 판매를 검토할 예정이다.
손정현 스타벅스코리아 대표이사는 “스타벅스 코리아 24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트렌타’ 사이즈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무더운 여름 스타벅스만의 사이즈인 트렌타로 평소 즐겨 마시는 음료를 시원하고 여유 있게 즐기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세종풍향계] “파견 온 공무원은 점퍼 안 줘요”…부처칸막이 없애겠다면서 외부인 취급한 산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