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추석 연휴 기간 인천-호놀룰루 노선 증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와이안항공이 추석 연휴 기간 친구, 연인 및 가족과 하와이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을 위해 인천-호놀룰루 노선의 한시적 증편에 나선다.
하와이안항공에 따르면 추석 기간 인천-호놀룰루 노선을 기존 주 5회에서 7회로 매일 운항해 총 1108석을 추가로 공급한다.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에서 9월 1일부터 10월 30일 사이 출발하는 인천-호놀룰루 노선 항공권 구매 후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16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와이안항공이 추석 연휴 기간 친구, 연인 및 가족과 하와이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을 위해 인천-호놀룰루 노선의 한시적 증편에 나선다.
하와이안항공에 따르면 추석 기간 인천-호놀룰루 노선을 기존 주 5회에서 7회로 매일 운항해 총 1108석을 추가로 공급한다. 인천발 호놀룰루행은 9월 28일과 10월 3일, 호놀룰루발 인천행은 9월 27일과 10월 2일 추가 항공편을 운항한다.
추석 증편을 기념해 가을 시즌 탑승객을 위한 '폴 인 하와이' 프로모션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에서 9월 1일부터 10월 30일 사이 출발하는 인천-호놀룰루 노선 항공권 구매 후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16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 지사장은 "여름 휴가철은 물론 가을 시즌까지 하와이 방문객 수가 지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추석 연휴 증편에 나서기로 했다"며 "다양한 하와이 섬들의 아름다운 매력을 느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