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여름이 들려'로 서머송 대전 정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여름이 들려(Summer Comes)'로 컴백한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의 트랙리스트를 게시했다.
특히 드디어 공개된 타이틀곡 제목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는 오마이걸의 믿고 듣는 서머 송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여름이 들려(Summer Comes)'로 컴백한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의 트랙리스트를 게시했다.
이에 따르면 오마이걸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골든 아워글래스'는 타이틀 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를 비롯해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내 타입(내 Type)', '더티 런드리(Dirty Laundry)', '파라다이스(Paradise), 지난 4월 데뷔 8주년 기념으로 선공개되었던 팬 송 '미라클 (Miracle)'까지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드디어 공개된 타이틀곡 제목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는 오마이걸의 믿고 듣는 서머 송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동안 밝고 경쾌한 특유의 에너지로 여름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오마이걸인 만큼, 올여름도 책임질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오마이걸은 정규 2집 '리얼 러브(Real Love)'로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정상 차지,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천만 뷰 돌파, 음악 방송 1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기며 그간의 성장을 입증했다.
한편, 오마이걸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골든 아워글래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환희 측 "외조모, 부모 역할 최선 다했다"...최준희 이슈에 밝힌 입장
- 김부선 "딸이 나 몰래 외국서 결혼했다" 눈물
- 김호중 "영탁 '찐이야', 원래 내 노래"...충격 고백 ('강심장리그')
- 불륜설 이겨낸 우효광·추자현 "경솔한 행동으로 실망 끼쳐" ('동상이몽2')
-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욕설·폭행, 여전히 상처로 남아 있다"
- 세븐 "결혼 전 GD가 직접 총각파티 열어줘" ('라스')
- "연락하지 말랬지"...김준호, ♥김지민과 연락한 허경환에 분노
- 엑소 수호, 뮤지컬 실력 비난에 "왜 나한테만"...심경 토로
- '댄스가수 유랑단', 콘서트 진행 미흡 지적에 사과 "불편 드려 죄송"
- '킹더랜드' 안세하는 어떻게 '마성의 매력캐'가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