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와 투샷까지…PSG, 순조로웠던 이강인 ‘첫 훈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PSG)의 첫 공식 훈련 영상과 사진이 공개됐다.
PSG(파리생제르맹)는 12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강인의 첫 훈련 사진을 비롯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강인은 밝은 미소를 띄면서 훈련에 진지하게 임했다.
이강인은 지난 9일 PSG 입단을 공식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이강인(PSG)의 첫 공식 훈련 영상과 사진이 공개됐다.
PSG(파리생제르맹)는 12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강인의 첫 훈련 사진을 비롯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강인은 밝은 미소를 띄면서 훈련에 진지하게 임했다. 훈련 전 간단한 스트레칭과 근력을 체크하는 듯했다. 새로운 동료들과 반갑게 인사도 했는데, 네이마르와 ‘투샷’ 앵글에 담기기도 했다.
실내 훈련을 끝낸 이강인은 본격적인 피치 훈련에 나섰다. 무리 없이 순조롭게 팀에 녹아드는 모습이었다.
이강인은 지난 9일 PSG 입단을 공식 확정했다. 계약 기간은 2028년까지다. 이적료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2200만 유로(약 311억 원)로 추정된다.
새로운 도전의 시작이다. 지난 2018년 10월 발렌시아CF에서 1군 데뷔전을 치른 이강인은 라리가에서 5시즌(발렌시아 3시즌·마요르카 2시즌)을 보냈다. 공식전 135경기 10골(발렌시아 62경기 3골·마요르카 73경기 7골)의 기록을 남긴 후 프랑스 리그1에서 발을 디딘 셈이다.
PSG는 최강 클럽이다. 메시가 미국으로 떠났지만 네이마르를 비롯해 킬리안 음바페, 마르키뇨스 등 ‘월드 클래스’ 선수들이 몸담고 있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빅’ 이지수, 11일 사망...갑작스러운 비보
- 이루안, 지난 달 결혼 뒤늦게 알려져…김부선 “엄마 몰래 결혼했다” 눈물
- 동양인 클라스 넘었다. ‘철녀’ 이시영, 압도적 근육질 몸매 공개
- 미자♥김태현, 1년3개월만 법적 부부 됐다. 지각 혼인신고 왜?
- 종영 ‘마당집’ 김태희, 김성오 죽이고 임지연 구했다. 子낳은 임지연, 子 되찾은 김태희 해피
- “이적 잘했다고 확신” 조규성, 미트윌란과 5년 장기 계약…단장은 “CHO, 숙련된 피니셔”
- [전화인터뷰] 故 최진실 母 정옥숙 씨 눈물 펑펑 “죄가 있다면 손주 키운 죄…절망 경험했다”
-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해명 “사실 옆에 있는 사람은…”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앞두고 돌연 사망 “범죄 가능성 낮아”
- 결혼 10주년 도경완, 돌연 수술 소식 “장회장, 남편 병수발 드느라 고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