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가♥’ 양미라, 남편이 선물한 ‘명품백 생일선물’에 웃음 ‘빵’..“어쭙잖은 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양미라가 남편의 생일선물에 웃었다.
11일 양미라는 "어줍잖은놈 만났으면 호텔에서 스테이크나 먹였을 텐데. 자기 같은 남자 만나서 아웃백 스테이크 웨이팅하는 거라더니 주황색 쇼핑백과 상품권까지 준비한 어줍잖은 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라는 글을 올렸다.
특히 고가의 명품 쇼핑백을 받는 양미라의 모습과 백을 어깨에 걸친 채 웃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배우 양미라가 남편의 생일선물에 웃었다.
11일 양미라는 “어줍잖은놈 만났으면 호텔에서 스테이크나 먹였을 텐데. 자기 같은 남자 만나서 아웃백 스테이크 웨이팅하는 거라더니 주황색 쇼핑백과 상품권까지 준비한 어줍잖은 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라는 글을 올렸다.
덧붙인 사진 속 양미라는 자신의 생일 일상을 담았다. 특히 고가의 명품 쇼핑백을 받는 양미라의 모습과 백을 어깨에 걸친 채 웃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가격이 160만 원대로 알려져 있다.
양미라는 “그리고 함께해 준 친구들 덕분에 20대 마냥 너무 많이 웃고 행복했던 생일. 생일 축하 댓글도 너무 감사하다. 늘 부족하고 어설픈 저를 애정 어린 눈으로 바라봐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 나 태어나길 정말 잘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양미라는 2세 연상 사업가와 201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빅’ 이지수, 11일 사망...갑작스러운 비보
- 이루안, 지난 달 결혼 뒤늦게 알려져…김부선 “엄마 몰래 결혼했다” 눈물
- 동양인 클라스 넘었다. ‘철녀’ 이시영, 압도적 근육질 몸매 공개
- 미자♥김태현, 1년3개월만 법적 부부 됐다. 지각 혼인신고 왜?
- 종영 ‘마당집’ 김태희, 김성오 죽이고 임지연 구했다. 子낳은 임지연, 子 되찾은 김태희 해피
- “이적 잘했다고 확신” 조규성, 미트윌란과 5년 장기 계약…단장은 “CHO, 숙련된 피니셔”
- [전화인터뷰] 故 최진실 母 정옥숙 씨 눈물 펑펑 “죄가 있다면 손주 키운 죄…절망 경험했다”
-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해명 “사실 옆에 있는 사람은…”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앞두고 돌연 사망 “범죄 가능성 낮아”
- 결혼 10주년 도경완, 돌연 수술 소식 “장회장, 남편 병수발 드느라 고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