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과 헤어져"...김준호, 이별 요구에 눈빛 돌변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과의 이별 상황극에 폭주했다.
김준호는 지난 1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요리 연구가 이혜정·배우 박준금·개그맨 오정태와 함께 케미를 맞췄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실제로 보니 잘생겼다는 박준금과 이혜정의 칭찬에 "요새 연애를 하니까"라며 함박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이내 "그만 하라"는 박준금의 반격에 김준호는 입을 때리는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과의 이별 상황극에 폭주했다.
김준호는 지난 1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요리 연구가 이혜정·배우 박준금·개그맨 오정태와 함께 케미를 맞췄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실제로 보니 잘생겼다는 박준금과 이혜정의 칭찬에 "요새 연애를 하니까"라며 함박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이내 "그만 하라"는 박준금의 반격에 김준호는 입을 때리는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결혼 45년차 이혜정은 멤버들에게 이혼 위기 대처법을 공개, 김준호는 '포기할 건 포기하라'는 유쾌한 그녀의 조언에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과거 고등학생 아들의 한마디에 이혼 결심을 접었다던 이혜정의 사연에 뭉클해 하며 프로 공감러의 면모를 발휘하기도 했다.
김준호는 '시어머니 4대천왕' 박준금의 명대사를 즉석에서 재연해 멤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탁재훈과 함께 "깜냥도 안 되는 걸 MC라고 받아줬더니"라며 '돌싱포맨표' 시어머니로 변신, 틈새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김준호는 시어머니로 분한 이상민의 "미안한데 지민이랑 헤어져 주게"라는 상황극에 눈빛부터 돌변, 급기야 돈 봉투를 던지는가 하면 백지수표를 찢는 등 '찐 사랑꾼' 모먼트로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하지만 그가 찢은 종이는 탁재훈의 대본이었고, 상황극에 푹 빠져 있던 김준호는 "사랑에 눈이 멀어서 그만"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환희 측 "외조모, 부모 역할 최선 다했다"...최준희 이슈에 밝힌 입장
- 김부선 "딸이 나 몰래 외국서 결혼했다" 눈물
- 김호중 "영탁 '찐이야', 원래 내 노래"...충격 고백 ('강심장리그')
- 불륜설 이겨낸 우효광·추자현 "경솔한 행동으로 실망 끼쳐" ('동상이몽2')
-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욕설·폭행, 여전히 상처로 남아 있다"
- 세븐 "결혼 전 GD가 직접 총각파티 열어줘" ('라스')
- "연락하지 말랬지"...김준호, ♥김지민과 연락한 허경환에 분노
- 엑소 수호, 뮤지컬 실력 비난에 "왜 나한테만"...심경 토로
- '댄스가수 유랑단', 콘서트 진행 미흡 지적에 사과 "불편 드려 죄송"
- '킹더랜드' 안세하는 어떻게 '마성의 매력캐'가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