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이지수, 갑작스러운 사망에 애도 물결 "웃음 줘 고마웠다"

장다희 2023. 7. 12. 08: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지수가 30세의 젊은 나이에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팬들은 이지수의 SNS에 "믿기지 않아",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웃음 주셔서 고마웠다", "기사보고 설마했는데 정말인가보다. 우연히 보고 너무 좋아했던 코미디언 중 한분이었는데. 너무 안타깝다", "기사보고 놀라서 찾아왔다. 많이 웃겼는데. 그곳에서는 많이 웃어라", "유튜브에서 처음 보고 쉴 때마다 보고 있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애도의 마음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이지수가 30세의 젊은 나이에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방송가에 따르면 지난 11일 이지수가 사망했다. 정확한 사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가족을 비롯해 함께 활동했던 동료들이 큰 충격과 슬픔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 역시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 팬들은 이지수의 SNS에 "믿기지 않아",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웃음 주셔서 고마웠다", "기사보고 설마했는데 정말인가보다. 우연히 보고 너무 좋아했던 코미디언 중 한분이었는데. 너무 안타깝다", "기사보고 놀라서 찾아왔다. 많이 웃겼는데. 그곳에서는 많이 웃어라", "유튜브에서 처음 보고 쉴 때마다 보고 있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애도의 마음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이지수는 윤형빈 소극장 출신 코미디언이다. 2021년 tvN '코미디 빅 리그'로 데뷔해 '코빅엔터', '취향저격수' 등 다양한 코너에 출연해 활약했다. 또한 유튜브 '튀르키예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기도 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영등포구 신화요양병원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13일 오전 6시, 장지는 서울 시립승화원이다.

iMBC 장다희 | 사진 이지수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