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초점] "성공에 취했나"…'오겜2', 탑 이어 스태프 갑질 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갈수록 태산이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가 탑 복귀 논란에 이어 스태프 갑질 논란에도 휘말렸다.
그러나 '오징어게임2'는 탑의 하차 없이 촬영 강행을 선택했고, 최근 첫 촬영에 돌입했다.
'오징어게임2'는 이정재 이병헌 공유 위하준 임시완 강하늘 이진욱 탑 박성훈 양동근 박규영 등이 출연하며 내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갈수록 태산이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가 탑 복귀 논란에 이어 스태프 갑질 논란에도 휘말렸다.
앞서 네티즌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인천공항에서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려다 '오징어게임2' 스태프로부터 제지를 당했다. 명령조로 말을 해 불쾌했다. 인천공항 이용객들에게 피해를 줬으면 촬영 중이라 죄송하다고 양해를 구하며 돌아가시라 예의 차려 말했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폭로했다.
이에 민폐 촬영 논란이 불거지자 넷플릭스 측은 "촬영 과정에서 시민분들께 현장 상황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으나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사과드린다. 촬영을 양해해 주신 시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촬영 과정에서 더욱 신중을 기하겠다"고 사과했다.
'오징어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작품은 2021년 9월 공개 직후 뜨거운 반향을 이끌어내며 넷플릭스 역대 흥행 콘텐츠 1위에 등극했다. 이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이 결정됐으나, 마약 파문으로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던 빅뱅 출신 탑을 캐스팅해 비난을 받았다.
그러나 '오징어게임2'는 탑의 하차 없이 촬영 강행을 선택했고, 최근 첫 촬영에 돌입했다.
과연 '오징어게임2'는 제작 단계에서부터 불거진 여러가지 논란을 딛고 또 한번의 신드롬을 불러올 수 있을까. '오징어게임2'는 이정재 이병헌 공유 위하준 임시완 강하늘 이진욱 탑 박성훈 양동근 박규영 등이 출연하며 내년 공개될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비키니 입고 선탠하는데 男연예인이 헌팅..계속 마주쳐 민망”
- 이혼한 송종국, "2년째 캠핑카서 생활…현재 子 송지욱과 매일 지내" (살림남2)
- 양나래 “결혼식 날 절친과 신랑이 눈 맞아 차안에서..” 경악 (옥문아)
- [SC초점] "깜짝 라방+인증샷"…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10초만에 끝낸 '히어로급' 대처법
- 백지영, 돈봉투 훔친 도둑으로 몰린 것 기분 나빠..“말이 되냐” 분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