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공식 팬클럽 'ELSE' 모집...본격 활동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공식 팬클럽 'ELSE'(엘스) 1기 모집을 시작한다.
11일 BAE173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식 팬클럽 'ELSE' 1기 모집을 확정, 오는 17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모집을 시작한다.
한편, BAE173의 공식 팬클럽 'ELSE' 1기는 오는 17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모집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은주 기자]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공식 팬클럽 ‘ELSE’(엘스) 1기 모집을 시작한다.
11일 BAE173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식 팬클럽 ‘ELSE’ 1기 모집을 확정, 오는 17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모집을 시작한다.
BAE173의 공식 팬클럽 ‘ELSE’ 1기 회원들에게는 회원카드와 및 키트, 국내 단독 팬미팅 혹은 콘서트 진행시 선예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개방송 및 각종 행사, 이벤트 등 공식 스케줄에는 1순위로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공식 카페 내 전용 공간 및 콘텐츠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공식 팬클럽 ‘ELSE’ 1기 모집에서는 데뷔일, 멤버 생일 넘버 가입자 총 9명을 추첨해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준비돼 벌써부터 팬들의 열기가 치솟고 있다.
앞서 JTBC ‘피크타임’에서 팀 13시로 출연했던 BAE173은 수준급의 무대와 퍼포먼스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또 한 번 재각인시킨 바 있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올라운더 그룹’으로 자리잡은 BAE173인 만큼, 공식 팬클럽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편, BAE173의 공식 팬클럽 ‘ELSE’ 1기는 오는 17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모집을 시작한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 4대 1로 싸워도 이겨
- 방탄 리더, 무슨일 있나...충격 근황
- 16살 차 연예계 커플 탄생
- 톱스타, 아내 제작 영화 출연했다가 '폭망'
- 호스트 男과 연애 인정한 걸그룹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