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총괄본주, 전 지점 특별 안전점검
스포츠동아 2023. 7. 12. 05: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올해 '중대 시민재해 Zero, 중대 산업재해 Zero'를 목표로 지난 주 경륜, 경정 본장과 14개 전 지점에 대한 특별 안전점검을 진행했다.
안전점검은 다가오는 여름철 호우, 태풍, 폭염 등으로 인한 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건축, 소방, 가스안전 등을 포함해 분야별로 이뤄졌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안전점검을 통한 숨은 위험요인을 조기에 해소해 안전한 경주관람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한 광명 스피돔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올해 ‘중대 시민재해 Zero, 중대 산업재해 Zero’를 목표로 지난 주 경륜, 경정 본장과 14개 전 지점에 대한 특별 안전점검을 진행했다. 안전점검은 다가오는 여름철 호우, 태풍, 폭염 등으로 인한 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건축, 소방, 가스안전 등을 포함해 분야별로 이뤄졌다. 안전점검에서 발견된 22건의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시정조치했다. 위험성이 높아 추가 조치가 필요한 시설은 정밀안전진단 또는 안전조치를 통한 보수, 보강 등 후속조치 계획을 수립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안전점검을 통한 숨은 위험요인을 조기에 해소해 안전한 경주관람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현영, 600억 맘카페 사기 연루…동조 의혹에도 “사생활” 침묵 [종합]
- ‘8월 컴백’ 브브걸, 아찔 절개옷…성숙美 새 프로필 사진
- 김종민 실체 드러나…“남 의식한 보여주기식 매너” (뭉뜬 리턴즈) [TV종합]
- SSG 2군서 집단 가혹행위 일어나…KBO, 상벌위 개최 예정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침입 신고 “폭언+협박 못 참아…법적대응”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