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옥 "우린 베이비부머 세대"→김재중 "베이비 부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중이 일본에서 김병옥의 여행 가이드를 자처한다.
12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2회에서는 김병옥과 김재중의 하루가 펼쳐진다.
김재중은 "김병옥 선생님이 35년 만에 도쿄 여행을 오신다고 직접 연락을 주셨다"고 설명한다.
이에 김병옥은 "우리 세대는 베이비부머 세대였다"고 언급하자 김재중은 "베이비 부모 세대?"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김재중이 일본에서 김병옥의 여행 가이드를 자처한다.
12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2회에서는 김병옥과 김재중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중은 데이트를 할 '그분'에 대해 "이름에 김, 옥자가 들어간다. 저보다 이목구비가 진하고, 정말 괜찮은 사람"이라고 설명한다. 이어 '그분'에게 만들어줄 오니기리를 지극정성으로 만들자 장영란은 "대체 누가 오느냐"며 몰입한다.
이때 배우 김병옥이 김재중의 숙소를 찾아오자 문세윤은 "너 정말 이럴래?"라며 언성을 높여 웃음을 자아낸다. 김재중은 "김병옥 선생님이 35년 만에 도쿄 여행을 오신다고 직접 연락을 주셨다"고 설명한다. 김병옥 역시 "재중이만 믿고 왔다"며 김재중에 대한 믿음을 드러낸다.
이윽고 김재중은 직접 만든 '팟캉 오니기리'를 대접하면서 "일본 'Z세대'들의 신메뉴"라고 소개한다. 이에 김병옥은 "우리 세대는 베이비부머 세대였다"고 언급하자 김재중은 "베이비 부모 세대?"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이들의 나들이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