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칼하이레코즈, 오는 19일 컴필레이션 앨범 ‘호러가즘’ 선보인다
로컬하이레코즈 아티스트들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공포 앨범으로 뭉친다.
로칼하이레코즈는 오는 19일 소속 아티스트들의 컴필레이션 앨범 ‘호러가즘 : 귀로 듣는 공포’(Horrorgasm : Death Whisperer)를 발매를 확정했다.
‘호러가즘 : 귀로 듣는 공포’는 ‘공포’라는 테마에 맞춰 12팀의 아티스트들이 제각기 다른 주제로 오싹함과 스릴을 선사한다. 구미호, 호랑이부터 망자들의 밤, 잔혹 동화, 살인사건, 이집트 신화까지 다채로운 주제들을 선보인다.
‘호러가즘 : 귀로 듣는 공포’는 앞서 JMG(로칼하이레코즈)가 ‘능소화’, ‘창귀’, ‘쥐’를 발표하며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바 있는 호러송 시리즈의 네 번째 앨범으로, 이번에는 총 12명의 아티스트가 뭉쳐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호러가즘 : 귀로 듣는 공포’는 포크, 크로스오버, 힙합, 메탈 등 여러 가지 장르가 총집합된 앨범으로, 음악을 통해 ‘공포’라는 감각을 청각적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공포감이랑은 감정을 다른 방향아르 깨워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로칼하이레코즈는 앨범 발매 확정과 동시에 1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미니스텔라 ‘Oh! the Horror!’(오 더 호러)를 비롯해 최전설 ‘신기원요’, 조소현 ‘마희삼매’, 핀업 ‘Little Teddy’(리틀 테디), 류석원 ‘아니의 파피루스’ 등 총 12곡이 담겨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로칼하이레코즈가 2023년 여름을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컴필레이션 앨범 ‘호러가즘 : 귀로 듣는 공포’은 1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에일리,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