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요, 1년 4개월 만에 돌아왔다…‘슛 어 무비 윗 유’로 알린 ‘특급 강성’

손봉석 기자 2023. 7. 12. 0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로칼하이레코즈)



싱어송라이터 토미요(TOMYO)가 약 1년 4개월의 오랜 공백기를 깨고 돌아왔다.

토미요는 1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shootamoviewithu’(슛 어 무비 윗 유)를 공개했다.

‘shootamoviewithu’는 매력적인 기타리프를 연주해 리스너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자신이 하는 사랑은 전부 영화처럼 완벽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담았다.

토미요는 ‘shootamoviewithu’를 직접 작곡 및 작사한 것은 물론, “우리가 써 내려가고 있는 사랑이라는 시나리오와 닮은 점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설명을 덧붙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앞서 ‘춤’, ‘어디로 가고 있는 지도’를 통해 자신의 감성을 확고히 알렸던 토미요가 약 1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shootamoviewithu’를 통해서는 어떤 감성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토미요는 앞으로 자신 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담긴 곡들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