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악플러 법적 대응 “더 좌시할 수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가 악플에 대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11일 김성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팬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팬들을 우선시 생각하는 김성규의 마음을 헤아려 그간 법적 대응을 하지 않기로 했다. 하지만 무분별한 악플을 게시하는 특정 인물들의 행위로 인해 김성규를 진심으로 걱정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리는 사태가 발생하여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 판단하여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김성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팬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팬들을 우선시 생각하는 김성규의 마음을 헤아려 그간 법적 대응을 하지 않기로 했다. 하지만 무분별한 악플을 게시하는 특정 인물들의 행위로 인해 김성규를 진심으로 걱정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리는 사태가 발생하여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 판단하여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된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명예훼손, 허위 사실 유포 등 악성 게시물이 발견될 시 자체 모니터링과 제보를 통해 확보한 자료로 강경 대응에 나설 예정” 이라면서 “아티스트 보호 목적을 위해 이와 관련된 증거 자료 수집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추가 제보는 이메일로 제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소속사 측은 또 “인피니트 컴백이라는 좋은 일을 앞두고 많은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악성 글들에 대한 제보 메일에 대해 개별 답변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결혼 45년차’ 이혜정 “매일 이혼 위기... 사람은 안 바뀌어” (‘돌싱포맨’) [종합]
- 개그우먼 이지수, 11일 사망…향년 30세
- ‘돌싱포맨’ 이혜정, “父 재산 사회 환원... 母도 기부할 땐 그만하지 싶었다”
- ‘돌싱포맨’ 탁재훈, ‘한강뷰+옷방4개’ 박준금에 관심... “돈 많은 누나가 이상형”
- ‘슈돌’ 사유리, 子 젠 ‘사회생활’ 걱정... “고집 센 모습 있어”
- 아이유,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허준석→이도현 지목”
- ‘슈돌’ 나은이, 父 박주호 은퇴에 “축구 멈춘 건 슬프지만 좋아”
- 최강창민, 아빠 됐다... “‘슈돌’ 보며 공부해야겠다 생각”
- 보아, 푸바오 쌍둥이 동생 축하 “대견해 아이바오!”
- (여자)아이들, 美 첫 디지털 싱글 ‘아이 두’ MV 티저 공개 ‘몽환+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