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헌국회의원 유족회 김진표 국회의장과 오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제헌국회의원 유족회(회장 윤인구)가 16일 제75주년 제헌절을 앞두고 김친표 국회의장과 오찬을 갖는다.
국회의장이 제헌 유족들만을 초대해 단독으로 만남을 갖는 것은 문희상 전 국회의장 이후 4년 만이다.
지난 6일 윤 회장의 안내로 정대철 신임 헌정회장을 비롯한 헌정회원 20여 명은 종로구 통의동 소재 제헌회관을 방문해 유족회 이사인 정문헌 종로구청장과 환담을 가졌다.
이번 오찬에서 김 의장은 제헌국회와 제헌 국회의원들을 회고하고 유족들을 위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제헌국회의원 유족회(회장 윤인구)가 16일 제75주년 제헌절을 앞두고 김친표 국회의장과 오찬을 갖는다. 국회의장이 제헌 유족들만을 초대해 단독으로 만남을 갖는 것은 문희상 전 국회의장 이후 4년 만이다.
지난 6일 윤 회장의 안내로 정대철 신임 헌정회장을 비롯한 헌정회원 20여 명은 종로구 통의동 소재 제헌회관을 방문해 유족회 이사인 정문헌 종로구청장과 환담을 가졌다. 이번 오찬에서 김 의장은 제헌국회와 제헌 국회의원들을 회고하고 유족들을 위로할 예정이다. 제75주년 제헌절 경축식은 오는 17일 10시 국회의사당 중앙홀에서 열린다.
한순천 기자 soon10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14층에 매달린 4세 아이…아랫층 남성 덕에 극적 구조
- 사용 중 폭발한 다이슨 에어랩?…일련번호까지 등록된 짝퉁이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주거침입'으로 외할머니 경찰에 신고
- 스타벅스서 '맨발로 벌러덩' 20대女…“미친X 죽여버려” 직원에 욕설도
- '선정 퍼포먼스 논란'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 고발당해
- '만수르 밑에서 일한다'…'과학계 퇴출' 황우석 전한 근황 '깜짝'
- 길고양이 함부로 만지지 마세요…'치명률 17%' 이 병 위험
- ‘황의조 영상’ 진실 밝혀지나…경찰, 폭로 여성 정보 넘겨받았다
- 압구정 '미니 신도시'급으로 탈바꿈한다 [집슐랭]
- 로또 2등이 160명이나…이 지역 당첨자 많았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