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유재석 인증 돌아이' 김숙, 친한 작가 오빠에게 사기 당해…"나의 전재산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 인증 진짜 돌아이'인 개그맨 김숙이 과거 친한 작기 오빠에게 사기를 당해 전재산을 날린 일화를 전했다.
2회에 송은이와 아침 식사를 하면서 촬영을 진행했던 유재석은 이날 송은이 김숙과 만나 근황 토크를 나눴다.
'사람이 싫어서 장사를 적극적으로 안했다'는 김숙의 과거 회상에 유재석은 "진짜 돌아이"라고 거듭 웃음을 터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유재석 인증 진짜 돌아이'인 개그맨 김숙이 과거 친한 작기 오빠에게 사기를 당해 전재산을 날린 일화를 전했다.
11일 '뜬뜬 DdeunDdeun'에는 '이열치열은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2회에 송은이와 아침 식사를 하면서 촬영을 진행했던 유재석은 이날 송은이 김숙과 만나 근황 토크를 나눴다.
KBS 공채 7기, 10기, 12기로 선 후배인 유재석, 송은이, 김숙은 오랜시간 알아왔던 만큼 서로 과거사에 대해 폭로와 격의없는 대화로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
이날 유재석을 위해 '메뚜기 헤어스타일'을 하고 왔다는 김숙은 송은이와 유재석을 보고 "시간이 지날 수록 왜 둘이 왜 닮아가냐"는 말로 웃음을 터뜨렸다.
이가운데 과거 이야기를 떠올리면서 김숙은 약 2년간 개그맨 활동을 쉬었는데, 게임 매니지먼트를 하기 위해 게임을 시작했다가 거의 중독이었다고. 그뒤 전세계 여행, 옷가게 등등을 했는데 다 오래가지 못했다. '사람이 싫어서 장사를 적극적으로 안했다'는 김숙의 과거 회상에 유재석은 "진짜 돌아이"라고 거듭 웃음을 터뜨렸다.
그 뒤 김숙이 집에서 그림 그리는 일에 빠졌는데, "접시 알바를 했다. 접시에 그림을 그리는 건데, 조금만 나가도 안쳐준다. 30개를 해봤는데 돈을 하나도 못 받았다. 하나에 800원 정도였는데, 완성해서 가져가면 이래서 안 된다, 저래서 안 된다 하더라"라며 "알고 보니 그게 신종 사기였다. 물감이랑 재료를 비싸게 팔았었다. 재료비를 약 20만 원 정도 받고 하나도 안 해주는 거였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송은이는 "얘가 엉뚱한 짓을 많이 했다. 예전에 적금 타서 차 살 거라고 천만 원을 모았나? 귀 얇아서 주식 투자해서 자전거 타고 다녔다"라고 폭로했다.
이와 관련 김숙은 "친한 작가 오빠가 있었는데, 내가 차사러 가는 길에 '두달만 넣어 놓고 그랜저 타고 다니자'고 했다. 그 오빠는 항상 '나는 이번 여름에 몰디브 가서 누워있을 거다', '겨울에는 한국에 없을 거라 여름옷 밖에 안산다'고 했다. 그러고 두, 세달이 지나서 오빠를 찾아가니까 한국 겨울에서 여름옷 입고 있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당시 모은 돈이 700 얼마인가 그랬는데, 20만원이 됐다. 그래서 자전거 타고 방송국 다녔다. 그 때 나의 전재산이었다"라고 슬프게 고백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비키니 입고 선탠하는데 男연예인이 헌팅..계속 마주쳐 민망”
- 이혼한 송종국, "2년째 캠핑카서 생활…현재 子 송지욱과 매일 지내" (살림남2)
- 양나래 “결혼식 날 절친과 신랑이 눈 맞아 차안에서..” 경악 (옥문아)
- [SC초점] "깜짝 라방+인증샷"…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10초만에 끝낸 '히어로급' 대처법
- 백지영, 돈봉투 훔친 도둑으로 몰린 것 기분 나빠..“말이 되냐” 분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