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캐릭터 등장 게임, 이벤트 실시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11일,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글로벌 누적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하이브IM은 ‘인더섬 with BTS’ 다운로드 1천만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인 ‘1천 골드’와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슈가의 지니어스랩’ 꾸미기 콘텐츠도 추가된다. ‘슈가의 지니어스랩‘은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의 작업실인 ’지니어스랩‘을 인더섬 특유의 분위기로 연출한 공간이다. 이 콘텐츠를 체험하는 이용자들은 방탄소년단 최신곡 ’Take Two‘를 감상할 수 있으며, 또 S급 데코 ’슈가의 작업 책상‘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사막섬 에피소드2’도 공개된다. 이 에피소드에는 진정성 있는 춤과 노래의 힘으로 모래 폭풍을 뚫고 바다를 향해 활약하는 방탄소년단 스토리가 담겨 있으며, ‘RUN’과 ‘I NEED U’ 등의 음원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인더섬 with BTS’는 지난 6월 역주행으로 게임 1위에 등극해 주목을 받은 바 있고 7월초에는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로도 화제가 됐었다.
지난 6월에는 빅히트뮤직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미드낫(MIDNATT) 댄스 챌린지에 ‘인더섬 with BTS’의 제이홉 캐릭터가 참여하기도 했다.
BTS 데뷔 10주년을 앞두고는 대규모 콘텐츠로 팬들 사랑을 받았다.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신규 챕터 ‘사막 섬’ 에피소드가 특별 업데이트 됐고 연습생 시절부터 세계 최고의 그룹이 되기까지 방탄소년단 10년 간 여정을 동화 같은 이야기로 전했다.
‘인더섬 with BTS’는 지난해 구글플레이가 주관한 ‘올해를 빛낸 앱 및 게임’에서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인더섬 with BTS’는 한국, 인도,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총 6개 국가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힐링 게임으로 폭넓은 인기를 입증했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