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르 임대 끝낸 루카쿠, 17일 첼시 프리시즌 합류… 완전 이적 가능성은 유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멜루 루카쿠가 인터밀란 완전 이적 여부 기로 여부에서 일단 첼시로 돌아온다.
이적 전문기자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11일 오후(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루카쿠는 오는 17일 첼시 프리시즌에 합류한다. 인터밀란은 새로운 제안서을 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루카쿠는 지난 1년 간 인터밀란과 임대 시절을 마치고, 원 소속팀 첼시로 돌아왔다.
루카쿠는 첼시 프리시즌에 합류하지만, 그가 첼시와 인터밀란 사이를 두고 어떤 선택을 할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로멜루 루카쿠가 인터밀란 완전 이적 여부 기로 여부에서 일단 첼시로 돌아온다.
이적 전문기자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11일 오후(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루카쿠는 오는 17일 첼시 프리시즌에 합류한다. 인터밀란은 새로운 제안서을 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루카쿠는 지난 1년 간 인터밀란과 임대 시절을 마치고, 원 소속팀 첼시로 돌아왔다. 그는 첼시와 2026년 여름까지 계약 되어 있어 복귀는 당연했다.
그러나 루카쿠의 마음은 첼시를 떠난 지 오래다. 지난 2021/2022시즌 거액의 이적료를 받고 첼시 유니폼을 입었지만, 부상과 부진으로 마음 고생을 했다.
결국, 자신에게 맞는 인터밀란과 동행을 이어가려 한다. 그러나 첼시는 거액의 이적료를 요구하고 있으며,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도 동행을 원하고 있다.
루카쿠는 첼시 프리시즌에 합류하지만, 그가 첼시와 인터밀란 사이를 두고 어떤 선택을 할지 주목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피셜] 울산, 국가대표 수문장 조현우와 4년 재계약 체결
- 베일의 반전 고백…”스페인어 할 수 있지만 일부러 안 했다”
- '아버지 보고 계십니까' 게레로 Jr, 홈런 더비 정상 등극...ML 최초 부자 우승
- PSG 새 시즌 예상 라인업, 이강인도 당당히 포함
- 이강인 킬패스 받을 ‘1,337억’ 공격수 온다…PSG가 영입전 선두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