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이혜정, “父 재산 사회 환원... 母도 기부할 땐 그만하지 싶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이혜정이 부친의 재산 사회 환원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박준금, 요리 연구가 이혜정, 개그맨 오정태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박준금, 요리 연구가 이혜정, 개그맨 오정태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이혜정에 “사실 선생님도 한없이 돈이 많잖아요”라며 “그 얘기 들었다. 친정아버지께서 재산을 사회에 환원했다고. 그때 어땠냐. 상속받을 수 있는 재산인데 다 환원을 하셔서. 재훈이형도 기다리고 있는데 아버지가 기부할까 봐”라며 너스레 떨었다.
이에 탁재훈은 “우리 아버지는 무슨 생각을 하시는지 모르겠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혜정은 “아버지께서 생전에 준비해놓고 가셨는데 어머니가 더 보태서 기부하셨다. 아버지 기부 뜻은 받아들이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정말 정직히 말하면 어머니가 본인 재산을 더 기부하기겠다는 거다. 그땐 ‘그만 좀 하시지’ 이런 마음이었다 진심으로”라고 고백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포맨’ 탁재훈, ‘한강뷰+옷방4개’ 박준금에 관심... “돈 많은 누나가 이상형”
- ‘슈돌’ 사유리, 子 젠 ‘사회생활’ 걱정... “고집 센 모습 있어”
- 아이유,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허준석→이도현 지목”
- ‘슈돌’ 나은이, 父박주호 은퇴 소감에 “축구 멈춘 건 슬프지만 좋아”
- 최강창민, 아빠 됐다... “‘슈돌’ 보며 공부해야겠다 생각”
- 보아, 푸바오 쌍둥이 동생 축하 “대견해 아이바오!”
- (여자)아이들, 美 첫 디지털 싱글 ‘아이 두’ MV 티저 공개 ‘몽환+신비’
- 현영, 13일 ‘퍼펙트 라이프’ 녹화…600억 ‘맘카페’ 사기 사건 연루 해명할까
- “변호사 뒤에 숨어 회피 말고 오해 풀어야”…하광훈 작곡가, 피프티 피프티 사태에 소신발언
- ‘가슴이 뛴다’ 옥택연, 열혈 대본 연구...훈훈 비하인드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