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톱+음바페 없어도 미친 레알 스쿼드, 플랜B도 주전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최근 몇 년 간 어린 재능들을 영입하면서 10년을 책임 질 완벽한 스쿼드를 갖췄다.
유럽 축구 통계 매체 '트랜스퍼마크트'는 11일(한국시간) 현재 레알의 스쿼드를 조명했다.
음바페는 레알이 오랫동안 공들인 선수이며, 음바페는 계약 1년 남기고 떠날 가능성이 크다.
음바페의 레알 합류 시기는 이번 여름 또는 1년 뒤로 유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최근 몇 년 간 어린 재능들을 영입하면서 10년을 책임 질 완벽한 스쿼드를 갖췄다.
유럽 축구 통계 매체 ‘트랜스퍼마크트’는 11일(한국시간) 현재 레알의 스쿼드를 조명했다.
레알 주전은 비니시우스, 호드리구, 발베르데, 벨링엄, 크로스, 추아메니, 카마빙가, 알라바, 밀리탕, 카르바할, 쿠르투아로 구성됐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공격에서 서브에는 호셀루, 귈러, 로드리게스가 있었다. 중원은 더 하다. 모드리치, 디아스, 세바요스까지 주전이라 해도 손색이 없다.
수비도 나초, 멘디, 뤼디거, 오드리오솔라가 포진되어 있다. 서브 골키퍼도 루닌도 있었다.
레알은 스페인은 물론 유럽 무대에서도 항상 강했고, 우승에 도전했다. 올 시즌 역시 벨링엄과 귈러를 영입하면서 스쿼드를 더 강화해 경쟁력을 키웠다.
레알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영입을 더 추진하고 있다. 바로 킬리안 음바페(파리생제르맹)다. 음바페는 레알이 오랫동안 공들인 선수이며, 음바페는 계약 1년 남기고 떠날 가능성이 크다. 음바페의 레알 합류 시기는 이번 여름 또는 1년 뒤로 유력하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트랜스퍼마크트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피셜] 울산, 국가대표 수문장 조현우와 4년 재계약 체결
- 베일의 반전 고백…”스페인어 할 수 있지만 일부러 안 했다”
- '아버지 보고 계십니까' 게레로 Jr, 홈런 더비 정상 등극...ML 최초 부자 우승
- PSG 새 시즌 예상 라인업, 이강인도 당당히 포함
- 이강인 킬패스 받을 ‘1,337억’ 공격수 온다…PSG가 영입전 선두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