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베카·황금별·울게 하소서·장부가 “다 불러드립니다” 대체불가 배우 신영숙 콘서트, 넘버 리스트 공개 [공연]

양형모 기자 2023. 7. 11. 21: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체 불가한 배우'를 꼽는다면 이 사람은 무조건 세 손가락 안에 들어가야 한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콘서트 '친절한 영숙씨'가 12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과 LG아트센터 서울 티켓오픈을 앞두고 넘버 리스트를 공개했다.

티켓 오픈과 함께 공개된 콘서트 넘버 리스트는 그야말로 신영숙 브랜드의 대표 넘버들로 빼곡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체 불가한 배우’를 꼽는다면 이 사람은 무조건 세 손가락 안에 들어가야 한다. 그 이름, 신영숙.

자신의 이름을 내건 콘서트 ‘친절한 영숙씨’가 12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과 LG아트센터 서울 티켓오픈을 앞두고 넘버 리스트를 공개했다.

신영숙의 뮤지컬형 콘서트 ‘친절한 영자씨’는 8월 18, 19일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ITURE 홀에서 막을 올린다.

티켓 오픈과 함께 공개된 콘서트 넘버 리스트는 그야말로 신영숙 브랜드의 대표 넘버들로 빼곡하다. ‘레베카 - 레베카’, ‘모차르트 - 황금별’, ‘맘마미아 - the winner takes it all’ 등 배우 신영숙의 대표 넘버 외에도 ‘헨델 오페라 <리날도> - 울게하소서’부터(그는 원래 성악전공의 소프라노이다)부터 ‘시카고 - All that jazz’, ‘영웅 - 장부가’에 이르기까지 신영숙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매력을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무대가 아닌 콘서트 무대에서 신영숙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콘서트와 관련해 이벤트도 진행 중.

스테이지 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친절한 영숙씨’ 포스터에 언급된 “받은 만큼 드릴 게요”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영숙씨에게 바란다’로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사진제공 | 샘컴퍼니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