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나은이, 父 박주호 은퇴에 “축구 멈춘 건 슬프지만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가 아빠 박주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박주호가 은퇴 후 목장 나들이에 나선 '찐건나블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박주호가 은퇴 후 목장 나들이에 나선 ‘찐건나블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주호는 “이제 여름 방학 맞이해서 은퇴 후에 아이들하고 이렇게 산쪽으로 처음 여행을 왔는데 운동을 할 때는 시합을 하고 쉴 때 몸이 피곤한 상태로 아이들하고 놀러 다녀서 아이들이 아빠 피곤해 보여서 조심하고 그랬는데 저 보시다시피 얼굴 피로감이 많이 없어진 상태라 아이들이 더 신경 안 쓰고 노는 것 같다”고 웃었다.
나은이는 아빠 은퇴 소감에 대해 “축구를 멈춘 건 슬프지만 여행하는 게 진짜 편하고 좋다”며 아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주호가 “아빠가 맨날 집에 있는데 그 느낌은 어떠냐”고 묻자, 나은이는 “그게 더 좋다. 아빠 없을 때 내가 심심했다”고 말해 모두의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유,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허준석→이도현 지목”
- ‘슈돌’ 나은이, 父박주호 은퇴 소감에 “축구 멈춘 건 슬프지만 좋아”
- 최강창민, 아빠 됐다... “‘슈돌’ 보며 공부해야겠다 생각”
- 보아, 푸바오 쌍둥이 동생 축하 “대견해 아이바오!”
- (여자)아이들, 美 첫 디지털 싱글 ‘아이 두’ MV 티저 공개 ‘몽환+신비’
- 현영, 13일 ‘퍼펙트 라이프’ 녹화…600억 ‘맘카페’ 사기 사건 연루 해명할까
- “변호사 뒤에 숨어 회피 말고 오해 풀어야”…하광훈 작곡가, 피프티 피프티 사태에 소신발언
- ‘가슴이 뛴다’ 옥택연, 열혈 대본 연구...훈훈 비하인드컷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앞뒤 다른 할머니 소름…법적 책임 물을 것”
- (여자)아이들, 美 본격 진출…첫 싱글 ‘아이 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