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24일 현역 입대.."씩씩하게 다녀올 것"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이 오는 24일 군 입대한다.
1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주헌은 오는 2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주헌은 이날 몬스타엑스 공식 팬 카페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하며 "씩씩하게 잘 다녀오겠다. 어디 영원히 떠나는게 아니니까 걱정 말라"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2021년 7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 멤버 셔누는 지난 4월 소집 해제됐으며, 멤버 민혁은 같은 달 현역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주헌은 오는 2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주헌은 이날 몬스타엑스 공식 팬 카페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하며 "씩씩하게 잘 다녀오겠다. 어디 영원히 떠나는게 아니니까 걱정 말라"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주헌은 이어 "뜨겁게 흘렸던 땀들 뜨겁게 함께했던 날들 잊어버리지 말고 꼭 기억해 달라"며 "그 기억들을 잊으면 나 너무 슬플거 같다. 다녀와서 또 멋진 모습 보여주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주헌은 "이 시간은 우리 쉼표라고 생각한다"며 "온점이 아닌 다음의 연속성을 가지고 나아가는 잠깐의 이 시간에 쉼표를 찍겠다. 내게 사랑을 알려준 네게 정말 고마워. 사랑한다 몬베베(몬스타엑스 팬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2015년 5월 7인조로 데뷔한 보이 그룹이다. 멤버 원호 탈퇴 이후 6인조로 활동했다. 2021년 7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 멤버 셔누는 지난 4월 소집 해제됐으며, 멤버 민혁은 같은 달 현역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다음은 주헌이 몬스타엑스 팬 카페에 남긴 글 전문
To. 몬베베 (MONBEBE)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우리 몬베베 올해 정말 바쁘게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그만큼 우리 몬베베와 더 많은 시간 함께했고, 함께한 추억도 많았다는 거겠죠? 몬베베들의 긍정적인 미소와 행복, 몬베베들이 만들어 준 수많은 빛들.. 몬베베들과 함께했던 시간동안 몬베베들이 보내줬던 모든 사랑을 가득 담았던 제 마음은 지금도 여전히 행복으로 가득 차 있어요.
이렇게 우리 멤버들하고 몬베베들하고 함께하는 시간이 저에겐 너무 소중하고 행복하다 보니 이 시간을 좀 더 여러분과 온전히 보내고 싶은 마음에 오늘에서야 이 이야기를 전하게 됐어요.
몬베베 제가 7월 24일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언제 얘기를 하는게 좋을까 사실 참 많이 고민을 했어요. 생각보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라 몬베베 마음이 어떨지 이 글을 쓰면서도 많이 걱정이 돼요. 이 걱정 때문에 정말 많이 고민을 했는데.. 무엇보다 팬콘에서 몬베베가 저를 보며 즐겁고 행복하게 웃었으면 했고, 그 모습을 보고 싶었어요. 저도 마찬가지로 그렇게 해주고 싶었고요. 그래서 오늘에서야 이렇게 소식을 전하게 되었어요.
남은 시간이 아쉽고,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 속상할 몬베베가 여전히 걱정은 되지만 몬베베들 행복해하는 모습 하나하나 눈에 담았으니 저는 시간을 되돌려도 똑같이 오늘 이렇게 글을 쓸 것 같아요.
군 복무 역시 제가 해야 할 일이니까요. 저는 씩씩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어디 영원히 떠나는 게 아니니까 걱정 말고 매일 하늘을 보면서 제가 했던 말들 곱씹으며 하루에 한 번씩은 주헌이를 떠올려 주기를 약속하기! 알겠죠? 몬베베 덕분에 엄청난 에너지를 뿜어내고 함께 노래하는 목소리 들으면 자유로워지고 또 한 단계 진화하는 나의 모습을 보면서 홀로 했던 독백들 그 속 걱정 마 행복할 거야. 생각하고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 되기를 내 자신에게 그리고 우리 몬베베들에게 전하고 싶었습니다.
뜨겁게 흘렸던 땀들 뜨겁게 함께했던 날들 잊어버리지 말고 꼭 기억해 줘요. 그 기억들을 잊으면 나 너무 슬플 거 같아요. 알았지? 다녀와서 또 멋진 모습 보여줄게요. 내가 얘기했듯이 이 시간은 우리 쉼표라고 생각합니다. 온점이 아닌 다음의 연속성을 가지고 나아가는 잠깐의 이 시간에 쉼표를 찍을게요.
I love you all day, I love you always, so in love with yourself 내게 사랑을 알려준 네게 정말 고마워. 사랑한다 몬베베.
From. 주헌 (JOOHONEY)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니제이, 가정사 고백 "父 결혼식 초대 못해" 눈물 - 스타뉴스
- '200억 대박' 세븐♥이다해..신혼인데 아직도 - 스타뉴스
- '2번 이혼' 이지현 "결혼 하지말고 혼자 사세요" 돌직구 - 스타뉴스
- '박시은♥' 진태현, 깜짝 발표 "다른 삶 살 것" - 스타뉴스
- 김사랑, "다이어트하다가"...병원行 충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