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美 첫 디지털 싱글 ‘아이 두’ MV 티저 공개 ‘몽환+신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미국에 진출한다.
오늘(11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의 미국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아이 두'(I D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1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의 미국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아이 두’(I D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꿈속을 헤매는 듯한 몽환적 분위기의 (여자)아이들 멤버들 모습이 교차하며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시네마틱하며 판타지한 요소가 가미된 영상은 한 편의 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며 이번 본편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는 14일(한국 기준) 공개되는 (여자)아이들의 미국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아이 두’는 80년대의 영감을 받은 신스 팝 요소를 더했으며 잃어버린 과거의 사랑과 그에 따르는 씁쓸함을 고찰하는 가사를 녹여냈다.
특히 (여자)아이들은 본격적인 북미 시장 진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탄탄한 팬덤을 구축해왔던 만큼 이번 (여자)아이들의 컴백은 글로벌 아티스트 도약의 트리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국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DO’는 오는 14일 오전 9시(한국 기준) 스포티파이(Spotify), 애플 뮤직(Apple Music), 아마존 뮤직(amazon music), 디저(deezer)를 통해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영, 13일 ‘퍼펙트 라이프’ 녹화…600억 ‘맘카페’ 사기 사건 연루 해명할까
- “변호사 뒤에 숨어 회피 말고 오해 풀어야”…하광훈 작곡가, 피프티 피프티 사태에 소신발언
- ‘가슴이 뛴다’ 옥택연, 열혈 대본 연구...훈훈 비하인드컷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앞뒤 다른 할머니 소름…법적 책임 물을 것”
- (여자)아이들, 美 본격 진출…첫 싱글 ‘아이 두’ 발표
- 여름은 뜨겁게…베이비몬스터, 9월 데뷔 목표 ‘구슬땀’
- 이준호·윤아 다음은 한지민·이민기… ‘힙하게’ 신박한 공조
- “엄청 울어”...‘비닐하우스’ 김서형 양재성 안소요 美친 열연[MK현장]
- 안소요 “‘비닐하우스’ 가슴 두근거릴 정도로 매료돼”
- 올리비아 로드리고, ‘뱀파이어’로 3번째 빌보드 핫100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