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X허성현, 16일 컬래버 썸머송 ‘어디든 가자’ 발매 확정
손봉석 기자 2023. 7. 11. 19:44
아티스트 경서와 허성현이 여름 노래로 첫 호흡을 맞춘다.
경서와 허성현은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썸머송인 새 디지털 싱글 ‘어디든 가자’를 발매한다.
‘어디든 가자’는 경서와 허성현이 처음 호흡을 맞춘 신곡이다. 여름에 어울리는 자유로운 감성을 담았다. 매력적인 음색의 보컬리스트 경서, ‘쇼미더머니 11’ 준우승자이자 실력파 래퍼 허성현과의 음악적 시너지가 기대된다.
경서는 최근 미니 1집 ‘ONGOING (온고잉)’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허성현은 허스키한 하이톤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다. 올 상반기 더블 싱글 ‘Midnight law (미드나잇 로우)’로 호평을 얻었고, 최근 각종 힙합 페스티벌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경서와 허성현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어디든 가자’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