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표 멜로사극 ‘연인’ 스틸 공개…귀엽고 청순하고 다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은진이 새하얀 눈을 맞는 신비로운 스틸로 복귀를 알렸다.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나쁜 엄마'에서 순정의 미혼모 이미주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인 안은진은 다음달 4일 첫 방송되는역 역사멜로 MBC 금토극 '연인'으로 복귀한다.
8월 4일 첫 방송되는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안은진은 '연인'에서 여자주인공 유길채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배우 안은진이 새하얀 눈을 맞는 신비로운 스틸로 복귀를 알렸다.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나쁜 엄마’에서 순정의 미혼모 이미주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인 안은진은 다음달 4일 첫 방송되는역 역사멜로 MBC 금토극 ‘연인’으로 복귀한다.
11일 공개된 촬영스틸에서 안은진은 하얀 눈발이 흩날리는 산길을 걷고 있다. 털귀마개에 두둑한 누빔한복 차림으로 천진하면서도 긴박해 보이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8월 4일 첫 방송되는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제왕의 딸, 수백향’,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의 황진영 작가와 ‘검은태양’의 김성용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MBC, SBS 연기대상에 빛나는 배우 남궁민의 10년만 사극 복귀작으로도 기대를 모은다.
안은진은 ‘연인’에서 여자주인공 유길채 역을 맡았다. 유길채는 곱게 자란 양가댁 애기씨였으나, 전쟁의 풍화를 겪고 한 사내를 진심으로 연모하게 되면서 점차 성숙해가는 캐릭터다.
’연인‘은 남궁민, 안은진을 비롯해 이학주, 이다인, 박강섭, 김서안 등이 출연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루안, 지난 달 결혼 뒤늦게 알려져…김부선 “엄마 몰래 결혼했다” 눈물
- 동양인 클라스 넘었다. ‘철녀’ 이시영, 압도적 근육질 몸매 공개
-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해명 “사실 옆에 있는 사람은…”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앞두고 돌연 사망 “범죄 가능성 낮아”
- [전화인터뷰] 故 최진실 母 정옥숙 씨 눈물 펑펑 “죄가 있다면 손주 키운 죄…절망 경험했다”
- “태도 건방지다” SSG 퓨처스팀, 집단 얼차려→폭행까지...강화는 ‘군대’인가 [SS이슈]
- 수백억대 ‘맘카페’ 사기 사건, 현영도 당했나 “3억 못 받아”
- 미자♥김태현, 1년3개월만 법적 부부 됐다. 지각 혼인신고 왜?
- ‘김지민♥’ 김준호, 이별 종용 ‘백지수표’에 발끈..“지민이 사랑합니다”(‘돌싱포맨’)
- 대세들 끼리 뭉쳤다…이경규·박명수·권율·덱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MC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