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현성, ‘형사록 시즌2’ 용환주 역···이성민과 첨예한 대립 예고
배우 임현성이 ‘형사록 시즌2’ 에서 ‘용환주’역으로 캐스팅이 된 소식을 11일 전했다.
판타지오 소속 배우 임현성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 3화부터 ‘용환주’ 역으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임현성이 맡은 ‘용환주’는 이영호(주진모 분)의 최측근으로 뒷일을 봐주는 역할이지만 맞춤 슈트에 안경을 쓰고 부유해 보이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그는 김택록(이성민 분)과 첨예한 대립을 보이며 극 중 긴장감을 급상승시킬 것으로 보인다.
임현성은 이번 캐릭터의 내, 외면적인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세세한 소품까지 감독님과 상의하며, 직접 발품 팔아 준비하는 열정을 보였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감독 한동화)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를 그린 이야기로, 늙은 형사 택록이 무사히 정년을 맞이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임현성은 올해로 데뷔 19년 차의 베테랑 배우로 드라마 ‘블랙독’, ‘언터처블’,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 ‘여신강림’ 등을 통해 매번 새로운 캐릭터 소화력과 역할에 맞춰 달리지는 표정과 눈빛 연기 등을 통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줬다. 매번 빈틈없는 명품 신스틸러의 역량을 폭발시키는 임현성이 이번에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데울지 기대가 모인다.
임현성이 출연하는 ‘형사록 시즌2’는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