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2년 만에 입 열었다 "우효광 불륜설, 경솔한 행동으로..."('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의 불륜설과 관련 첫 심경을 고백한다.
지난 10일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깜짝 출연했다.
예고편 말미엔 추자현의 심경 고백도 이어졌다.
지난 2021년 우효광이 한 여성을 무릎 위에 앉히고 차를 타고 가는 모습이 포착되며 불륜설에 휩싸인 가운데 추자현은 "나도 처음으로 얘기하는 건데 아시는 분들은 알 거다. 재작년쯤에 안 좋은 이슈가 있었다"며 조심스럽게 입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의 불륜설과 관련 첫 심경을 고백한다.
지난 10일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깜짝 출연했다.
'동상이몽' 300회 특집의 마지막 주자로 4년 만에 다시금 카메라 앞에 선 부부는 밝은 얼굴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 자리에서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아직도 결혼 좋아?"라고 물었고, 우효광은 "결혼 좋아"라고 답하면서도 어색한 미소를 짓는 것으로 패널들을 폭소케 했다.
지난 2018년 첫 아들 바다 군을 품에 안은 부부는 아들 바보의 일상을 공개하며 화목한 면면도 뽐냈다.
예고편 말미엔 추자현의 심경 고백도 이어졌다. 지난 2021년 우효광이 한 여성을 무릎 위에 앉히고 차를 타고 가는 모습이 포착되며 불륜설에 휩싸인 가운데 추자현은 "나도 처음으로 얘기하는 건데 아시는 분들은 알 거다. 재작년쯤에 안 좋은 이슈가 있었다"며 조심스럽게 입을 뗐다.
이어 "경솔한 행동 하나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렸다"며 사과를 전했다.
한편 앞선 불륜설 당시 우효광 측은 "해당 여성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친한 동네의 지인이다. 앞으로 행동에 좀 더 신중하겠다"고 해명한 바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동상이몽' 예고편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
- 김지민 "양다리는 절대 못 참아", 시에나 밀러 남성 편력에 일침('장미의 전쟁')
- '유퀴즈' 김연경 "中 백지수표 계약 거절…택시기사 父, 최근 회사 들어가"[종합]
-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4', 제작 중단 [할리웃통신]
- 카일리 제너, 화장품 만들 때 위생 안 지켜…"더럽다" 비판↑ [할리웃통신]
- 시저, '왕 엉덩이' 원해…"드디어 성형 수술받았다" [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