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박진영 지원 속 컴백…중독성 넘친 청량 믹스팝으로 서머 퀸 도전[종합]

신영선 기자 2023. 7. 11. 17: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가 박진영의 지원 사격을 받으며 올 여름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서머 퀸에 도전한다.

엔믹스는 11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세 번째 싱글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박진영은 '파티 어 클락'을 통해 처음으로 엔믹스와 컬래버레이션했다.

한편 엔믹스의 세 번째 싱글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싱글 앨범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쇼케이스에 참석한 그룹 엔믹스(NMIXX)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그룹 엔믹스가 박진영의 지원 사격을 받으며 올 여름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서머 퀸에 도전한다. 

엔믹스는 11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세 번째 싱글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세 번째 싱글 앨범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쇼케이스에 참석한 그룹 엔믹스(NMIXX) 설윤.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이번 싱글 앨범에는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가 작업에 참여한 타이틀곡 '파티 어 클락'과 선공개곡 '롤러 코스터' 등 두 곡이 담겼다. 

박진영은 '파티 어 클락'을 통해 처음으로 엔믹스와 컬래버레이션했다. 포인트 안무도 직접 만드는 등 JYP 막내 엔믹스에 대한 지원 사격에 나섰다. 

세 번째 싱글 앨범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쇼케이스에 참석한 그룹 엔믹스(NMIXX) 규진.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규진은 박진영과 작업한 소감에 대해 첫 작업이라 그런지 설레고 떨렸다"며 "'파티 어 클락'에 가성이 많다. 가성에 대한 피드백을 해주셔서 녹음을 수월하게 끝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릴리는 박진영에게서 들은 조언에 대해 "연예 활동을 오래 하려면 주위 사람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겸손하게 행동하고 도와주시는 분들을 소중하게 생각하라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세 번째 싱글 앨범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쇼케이스에 참석한 그룹 엔믹스(NMIXX) 릴리.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해원은 "'파티 어 클락'을 처음 들었을 때 정말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 노래라고 생각했다. 이 곡으로 저희가 여름을 한번 가져가보도록 하겠다"고 자신했다. 

또 "한 번 들으면 '파티 어 클락'의 포인트 부분을 따라해주시지 않을까"라며 중독성을 강조했다. 

세 번째 싱글 앨범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쇼케이스에 참석한 그룹 엔믹스 해원. (NMIXX)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엔믹스는 데뷔 후 줄곧 믹스팝을 선보이고 있다. 배이는 "저희는 항상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하고 있다. 앞으로도 정체성을 잃지 않으면서 엔믹스만의 색깔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규진은 "엔믹스가 늘 새로운 도전을 하는구나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역동적으로 춤을 추면서 가성도 안정적이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바람을 밝혔다. 

세 번째 싱글 앨범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쇼케이스에 참석한 그룹 엔믹스(NMIXX) 배이.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릴리는 "여름 페스티벌을 해보고 싶다"면서 "여름 플레이리스트에 '파티 어 클락'이 들어가면 재밌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엔믹스의 세 번째 싱글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 번째 싱글 앨범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쇼케이스에 참석한 그룹 엔믹스 지우. (NMIXX)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