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9주년 기념 업데이트 외

조민욱 기자 2023. 7. 11. 17: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액션 RPG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출시 9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소환수 시스템'을 최초로 공개한다.

다양한 전투 경험을 선사할 여러 소환수는 총 12종을 공개하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지앤푸드 굽네와 함께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세트 상품 3종을 출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액션 RPG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출시 9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소환수 시스템'을 최초로 공개한다. 소환수는 클래스(캐릭터)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며 고유의 스킬을 발휘한다.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가 등장해 새로운 전투 전략을 구상하고 한층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전투 경험을 선사할 여러 소환수는 총 12종을 공개하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출시 9주년을 맞이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14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하면 '럭키7코인'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3일까지는 경험치 증가 등 6종의 버프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음달 3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보물상자'를 획득해 '캐럿'과 '마오코인' 등 주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지앤푸드 굽네와 함께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세트 상품 3종을 출시했다.

넷마블이 오는 26일 출시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현재, 사전등록 중으로 참여하면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와 '캐릭터 소환티켓' 10장을 받는다.

이번 양사 협업으로 굽네에서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세트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세트는 라쿤밤 세트A(고추 바사삭+모짜치즈볼), 라쿤밤 세트 B(남해마늘 바사삭+바게트볼), 화련 세트(볼케이노+에그타르트)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전용 패키지와 함께 제공한다.

3종 세트는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구매한 이에게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스페셜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굽네치킨을 주문하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전용 박스에 삽입한 QR코드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배달앱 '배달의 민족(이하 배민)' 프로모션도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배민에서만 받을 수 있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아이템 쿠폰을 추첨을 통해 4000명에게 증정하고, '신의 탑'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