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출신 라늬 ‘몽땅몽땅’ 클럽 리믹스 음원 발표

최병태 기자 2023. 7. 11. 17: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제공 = HBGA


음악방송 '더 쇼'로 데뷔하며 큰 인기를 얻었던 라니의 곡 ‘몽땅몽땅’의 클럽 리믹스 버전 음원이 11일 발표됐다. 

몽땅몽땅은 라늬가 직접 쓴 가사로 "사랑한 사람에게 내 모든 것을 다 드리겠다"는 한 여자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전곡보다 더 신나고 경쾌한 클럽댄스트롯이다.

LPG 출신 라늬가 소속된 HBGA는 온라인 결제 대행 PG의 자회사로 HB+PAY 결제·정산 서비스를 통해 HB+F 오프라인 가맹점과 HBGA+M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HBGA 체크카드는 고객의 편의를 높이면서 세련되고 고급 디자인으로 자신감을 드러내고 싶은 MZ세대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3세대 통합플랫폼을 만들어낸 HBGA는 기업·소비자·생산자가 서로 상생하며 '놀이가 소득이 되고 소득이 문화가 된다'는 캐치프레이즈로 기업에 이익만을 고집하지 않는 나눔문화로 성장하는 착한 기업이다.

라늬는 "아티스트로서, HBGA의 상품기획자로서 제 역할에 충실하게 임하겠다"면서 "항상 지켜봐주시는 팬 여러분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