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챗GPT 명사 특강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중구는 이달 12~13일 관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생성형 인공지능(AI)인 '챗GPT' 명사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중구는 챗GPT가 생소한 부모들의 이해를 돕고 자녀 미래 교육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
관내 학부모 총 1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중구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뇌과학자인 장동선 한양대 창의융합교육원 교수가 12일 '챗GPT 시대 어떻게 공부하나요'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중구는 이달 12~13일 관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생성형 인공지능(AI)인 ‘챗GPT’ 명사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중구는 챗GPT가 생소한 부모들의 이해를 돕고 자녀 미래 교육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 관내 학부모 총 1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중구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뇌과학자인 장동선 한양대 창의융합교육원 교수가 12일 ‘챗GPT 시대 어떻게 공부하나요’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13일에는 AI 스타트업 리플에이아이를 창업한 김건희 서울대 컴퓨터공학부 교수가 ‘두렵지만 피할 수 없는 챗GPT 할 결심’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김창영 기자 kc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벅스서 '맨발로 벌러덩' 20대女…“미친X 죽여버려” 직원에 욕설도
- ‘황의조 영상’ 진실 밝혀지나…경찰, 폭로 여성 정보 넘겨받았다
- '선정 퍼포먼스 논란'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 고발당해
- 로또 2등이 160명이나…이 지역 당첨자 많았다는데
- '만수르 밑에서 일한다'…'과학계 퇴출' 황우석 전한 근황 '깜짝'
- 압구정 '미니 신도시'급으로 탈바꿈한다 [집슐랭]
- 파전·라면 4만원에 맥주도 한종류뿐…'다신 안와'
- '18살 되면 무조건 2800만원씩'…'기본상속' 공약 나온 '이 나라'
- '아버지 천국에서 만나요'…'차인표父' 차수웅 전 우성해운 회장 별세
- “아저씨랑 데이트하자”…‘잔액부족’ 뜬 20살女 유사강간한 택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