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직접 밝힌 '악귀' 특별출연 이유 "감독님 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표예진이 '악귀'에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11일 오후 유튜브 채널 'SBS Catch'에는 금토드라마 '악귀' 촬영장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표예진은 지난 7일~8일 방송된 '악귀' 5회, 6회에서 인플루언서 역을 맡아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배우 표예진이 '악귀'에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11일 오후 유튜브 채널 'SBS Catch'에는 금토드라마 '악귀' 촬영장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표예진은 지난 7일~8일 방송된 '악귀' 5회, 6회에서 인플루언서 역을 맡아 출연했다. '모범택시' 시리즈 천재 해커 안고은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기에 '악귀'에서 어떻게 등장할 지 기대감을 모았다.
지난 4월 종영한 SBS '모범택시2'에는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펜트하우스' 김소연, '법쩐' 문채원 등 이전 금토드라마 주인공들이 특별 출연했고, 'SBS 금토드라마 유니버스의 탄생' 'SBS 금토드라마 세계관 대통합'이라고 불리며 주목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표예진은 악귀와 또 다른 아귀의 실체를 보여주는 데 결정적인 피해자 역할을 하면서 몰입감을 높였다.
표예진은 현장에 도착한 뒤 스태프와 반갑게 인사를 나눴고, 특별 출연한 이유에 대해 "이정림 감독님 팬으로 이 작품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SBS 드라마 'VIP'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어 "엄청 좋은 곳에서 예쁘게 입고 맛있는 거 먹는 인플루언서로 출연하게 돼 너무너무 영광이었다"며 "현장도 좋고 아는 얼굴도 많아서 반가운 마음이 제일 크다"고 말했다.
표예진은 "모두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시고, 오늘 열심히 잘 찍고 가겠다. '악귀' 많이 사랑해달라"고 덧붙였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 Catch'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