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김태현, 1년3개월만 법적 부부 됐다. 지각 혼인신고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커플 미자(39·장윤희)와 김태현(45)이 결혼 1년3개월만에 법적 부부가 됐다.
미자는 11일 자신의 채널에 서울 용산구청에서 남편과 함께 혼인신고서를 작성하는 사진과 함께 인증샷을 남겼다.
구독자 52만명의 유튜브채널 '미자네 주막'을 운영 중인 미자는 결혼 후에도 술과 음식을 애정하는 '식도락가' 일상을 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코미디언 커플 미자(39·장윤희)와 김태현(45)이 결혼 1년3개월만에 법적 부부가 됐다.
미자는 11일 자신의 채널에 서울 용산구청에서 남편과 함께 혼인신고서를 작성하는 사진과 함께 인증샷을 남겼다.
그는 “우리 혼인신고 했다. 드디어 진짜 부부. 문득 생각해 보니 혼인신고를 안 했더라. 그래서 당장 달려가서 혼인신고를 하고 왔다”라고 밝혔다. 혼인신고서에 각자 개인정보를 적어넣는 가운데 김태현이 양손으로 머리를 감싸쥐는 모습을 연출해 웃음을 안겼다.
미자는 “진짜 부부가 되다니 기분 묘하네”라는 소감을 전했고 팬들도 “이제 어디 도망 못간다요 둘다” “어울리는 평생연분”이라는 반응이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4월13일 1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구독자 52만명의 유튜브채널 ‘미자네 주막’을 운영 중인 미자는 결혼 후에도 술과 음식을 애정하는 ‘식도락가’ 일상을 전하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루안, 지난 달 결혼 뒤늦게 알려져…김부선 “엄마 몰래 결혼했다” 눈물
- 동양인 클라스 넘었다. ‘철녀’ 이시영, 압도적 근육질 몸매 공개
-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돌연 숨진 채 발견
- 결혼 10주년 도경완, 돌연 수술 소식 “장회장, 남편 병수발 드느라 고생”
- [전화인터뷰] 故 최진실 母 정옥숙 씨 눈물 펑펑 “죄가 있다면 손주 키운 죄…절망 경험했다”
- “태도 건방지다” SSG 퓨처스팀, 집단 얼차려→폭행까지...강화는 ‘군대’인가 [SS이슈]
-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해명 “사실 옆에 있는 사람은…”
- ‘김지민♥’ 김준호, 이별 종용 ‘백지수표’에 발끈..“지민이 사랑합니다”(‘돌싱포맨’)
- 대세들 끼리 뭉쳤다…이경규·박명수·권율·덱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MC 확정
- 진짜 ‘마당집’ 사는 최재림 “박칼린 감독이 동네친구” 절친 4인방과 전원주택 라이프(나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