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기영 제작 연극 ‘하우스 키핑’ 12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기영이 제작자로 참여한 '하우스 키핑'이 오는 12일 개막한다.
극단 돋을양지, 재믹스씨앤비가 공동제작하는 '하우스 키핑'은 한 집에 사는 이혼 부부 이야기.
이기영이 제작자로 참여한 연극 '하우스 키핑'은 7월 12일부터 7월 23일까지 미마지아트센터 눈빛극장에서 공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이기영이 제작자로 참여한 '하우스 키핑'이 오는 12일 개막한다.
극단 돋을양지, 재믹스씨앤비가 공동제작하는 '하우스 키핑'은 한 집에 사는 이혼 부부 이야기.
대학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신성우 작가가 극본을, 연극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극발전소301의 정민찬 연출이 맡았다.
'하우스 키핑'은 가족의 해체 위기와 새로운 관계 모색을 주제로 현재를 살아가는 지극히 현실적이고 보편적인 가족의 이야기를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분위기로 표현한 작품으로 관계의 본질에 대하여 생각해 보게 한다.
‘주택이라는 가족의 거주 공간을 보유하는 것’과 ‘가정이라는 가족 공동체를 유지하는 일’ 사이에 생긴 균열을 포착하는 데서 시작되었으며, 여러 가지 상황 등을 통해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하우스 키핑'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한 ‘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사업’ 공모에 선정돼 뮤지컬로 공연이 되었으며, 올해 새롭게 연극으로 재탄생 되어 관객에게 선보인다.
배우 김은현, 이성원, 정소영, 김효진, 류지훈, 이보라, 오인환이 무대를 채운다.
한편 이기영은 지난 1984년 연극 '리어왕'으로 데뷔해 영화 '말아톤', '달콤한 인생', '낙원의 밤', 드라마 '자이언트', '돈의 화신', '배가본드', '키마이라', '빅마우스', ‘법쩐’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개성 강한 캐릭터를 깊이 있고 밀도감 있는 연기력으로 소화해 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기영이 제작자로 참여한 연극 '하우스 키핑'은 7월 12일부터 7월 23일까지 미마지아트센터 눈빛극장에서 공연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혁 친누나 실물 얼마나 예쁘길래‥규현 “지인이 깜짝 놀라”(걸환장)
- ‘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해변서 비키니 입고 종잇장 몸매 과시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
- 서주경, 스폰서 제의에 은퇴 “모 기업 회장이 백지수표 건네” (마이웨이)[어제TV]
- 유진, 요정 미모 쏙 빼닮은 두 딸과 커플 원피스 “애걸복걸해서 겨우 입혀”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손끝까지 섹시했다, 이준호♥임윤아 뜨거운 첫키스 (킹더랜드) [결정적장면]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