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도 예쁜 '태쁘'..김태희 "텀블러 들고 다녀, 일회용 컵 안 쓰려 노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희가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0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김태희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태희는 촬영 시작 전 자신만의 루틴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김태희는 "텀블러 최대한 들고 다니려고 한다"라며 "일회용 컵을 안 쓰려고 노력은 하는데 어쩔 수 없이 쓰게 되는 경우가 많더라. 그래서 최대한 텀블러 챙기려 하고 있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현태 기자] 배우 김태희가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0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김태희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태희는 촬영 시작 전 자신만의 루틴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김태희는 "루틴이라고 할 수 있는 건지 모르겠는데 저는 꼭 아이스 라떼를 마신다"라고 했다. 이어 김태희는 "한 겨울에도"라며 "얼죽아라고 하나요?"라면서 웃었다. 이날도 김태희는 텀블러에 아이스 라떼를 준비해왔다.
계속해서 김태희는 "촬영장에 항상 가지고 다니는 물건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을 받았다. 김태희는 "텀블러 최대한 들고 다니려고 한다"라며 "일회용 컵을 안 쓰려고 노력은 하는데 어쩔 수 없이 쓰게 되는 경우가 많더라. 그래서 최대한 텀블러 챙기려 하고 있다"라고 했다.
김태희는 야식을 즐겨 먹느냐는 질문을 받기도 했다. 김태희는 "야식 너무 좋아한다. 너무 좋아하는데 참으려고 굉장히 노력한다"라고 했다. 김태희는 좋아하는 야식에 대해 "맥주랑 팝콘"이라며 "맥주랑 감자칩도 좋아한다"라고 했다.
"'마당이 있는 집'을 보면서 드실 야식을 추천한다면?"이라는 물음에 김태희는 "저희 드라마가 소리에 집중을 해야 된다. 그래서 팝콘이나 감자칩은 씹을 때 너무 시끄러우니까 맥주랑 육포"라며 미소를 지었다.
또 "마당이 있는 집에서 하고 싶은 것은? 물총 놀이 VS 텐트 치고 놀기"라는 질문에 김태희는 "텐트 치고 캠핑 놀이"라고 했다. 그는 "재밌을 것 같다. 모닥불 같은 거 피워놓고 불멍하면서 마시멜로도 구워 먹고 라면도 먹고"라고 했다.
한편 김태희 주연의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은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오늘(11일) 오후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
- 김지민 "양다리는 절대 못 참아", 시에나 밀러 남성 편력에 일침('장미의 전쟁')
- '유퀴즈' 김연경 "中 백지수표 계약 거절…택시기사 父, 최근 회사 들어가"[종합]
-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4', 제작 중단 [할리웃통신]
- 카일리 제너, 화장품 만들 때 위생 안 지켜…"더럽다" 비판↑ [할리웃통신]
- 시저, '왕 엉덩이' 원해…"드디어 성형 수술받았다" [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