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새 시즌 예상 라인업, 이강인도 당당히 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의 이름도 당당히 포함됐다.
축구 통계 매체 '후스코어드'는 공식 SNS를 통해 파리 생제르맹의 새 시즌 예상 라인업을 전했다.
이강인은 파리 생제르맹의 제안을 수락했다.
사진=후스코어드, 파리 생제르맹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이강인의 이름도 당당히 포함됐다.
축구 통계 매체 ‘후스코어드’는 공식 SNS를 통해 파리 생제르맹의 새 시즌 예상 라인업을 전했다.
이 매체는 4-3-3 포메이션으로 선수들을 배치했다. 최전방에 마르코 아센시오, 네이마르, 킬리안 음바페다. 중원에는 마르코 베라티, 우가르테, 이강인, 포백은 하키미, 슈크르니아르, 마르퀴뇨스, 에르난데스, 골문은 돈나룸마다.
PSG는 이번 여름 주요 선수들을 영입하며 전력 보강에 성공했다. 이 명단에는 이강인도 있다. 이강인은 레알 마요르카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했고 다수 빅클럽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강인은 파리 생제르맹의 제안을 수락했다.
아센시오의 합류도 눈에 띈다. 아센시오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오랜 시간 활약했고 계약 만료 후 PSG에 합류했다. 우가르테와 에르난데스, 슈크르티아르 모두 이번 여름에 합류한 선수들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네이마르와 음바페의 조합도 기대요소다. 리오넬 메시가 팀을 떠나 두 선수의 활약이 필요하다. 특히 음바페는 파리를 대표하는 선수다. 현재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에 연결되고 있어 거취가 불확실하다.
사진=후스코어드, 파리 생제르맹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피셜] 울산, 국가대표 수문장 조현우와 4년 재계약 체결
- 맨유의 7번은 호우 신 빼고 다 가짜였다? ‘145골 새삼 대단하게 느껴지네’
- 베일의 반전 고백…”스페인어 할 수 있지만 일부러 안 했다”
- '아버지 보고 계십니까' 게레로 Jr, 홈런 더비 정상 등극...ML 최초 부자 우승
- 이강인 킬패스 받을 ‘1,337억’ 공격수 온다…PSG가 영입전 선두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