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 용평-스키아마데, 글로벌 마�Q팅 협력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모나 용평)가 지난 10일 오스트리아 스키아마데와 글로벌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키아마데는 760km의 슬로프, 270개의 현대식리프트를 비롯하여 260곳의 스키산장과 산악 레스토랑을 갖춘 유럽의 대표적인 스키 휴양지다.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모나 용평은 최근 발왕산 명산화 사업을 통한 다양한 문화 관광 콘텐츠를 개발하여 글로벌 리조트로 도약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모나 용평)가 지난 10일 오스트리아 스키아마데와 글로벌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키아마데는 760km의 슬로프, 270개의 현대식리프트를 비롯하여 260곳의 스키산장과 산악 레스토랑을 갖춘 유럽의 대표적인 스키 휴양지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주와 슈타이어마르크주 소속 28곳의 스키 지역을 통합한 곳으로 이 지역에서 태어난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에서 이름을 따온 것으로 유명하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양사 회원간 객실, 리프트, 식음 할인을 비롯해 관광상품에 대한 글로벌 홍보 및 판촉 강화 등 다양한 부문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모나 용평은 최근 발왕산 명산화 사업을 통한 다양한 문화 관광 콘텐츠를 개발하여 글로벌 리조트로 도약하고 있다.
모나 용평 관계자는 "글로벌관광 콘텐츠 개발과 함께 많은 리조트와 제휴를 통해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