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친환경 공법 적용한 ‘비건 생리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킴벌리 브랜드 좋은느낌은 11일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좋은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은 100% 유기농 순면커버에 자연 그대로의 목화를 사용했다.
좋은느낌 담당자는 "신제품은 생리대 사용 시 고려하는 핵심 요소들을 모두 개선한 제품일 뿐만 아니라, 고객이 지향하는 가치소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출시전부터 고민했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숨은 기대까지 앞서 실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좋은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은 100% 유기농 순면커버에 자연 그대로의 목화를 사용했다. 순수한 유기농 목화로부터 씨와 섬유 등을 분리하고 화학적 처리 없이 고압수로 섬유를 결합하는 자연 친화적 공법을 채택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및 유럽 ECO Biobased(인증기관:TUV AUSTRIA) 인증도 획득했다고 한다.
좋은느낌 담당자는 “신제품은 생리대 사용 시 고려하는 핵심 요소들을 모두 개선한 제품일 뿐만 아니라, 고객이 지향하는 가치소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출시전부터 고민했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숨은 기대까지 앞서 실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조선’ 대신 ‘대한민국’…김여정, 돌연 말바꾼 이유
-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휴가지 2위는 미국…1위는?
- 故 최진실 딸, 외할머니 주거침입으로 신고 “손자가 봐달라고 했는데”
- 박원순 선대위원장 출신 교수 “나도 여제자 손목 잡아 격려”
- 주차장서 레슬링 한 만취男들, 포르쉐 수리비 1500만원 나오자 “돈 없다”(영상)
- “차 빼달라”는 여성에 침뱉고 폭행한 전직 보디빌더 구속영장 기각 왜?
- 전남 방문한 한동훈 “물 들어오는 데 노 저을 사람 없어…절실한 상황”
- [속보]서울 구로·영등포·동작구 ‘극한호우’… 긴급재난문자 발송
- ‘18억 보수’ 권영준 대법관 후보 “법률의견서 제출 어렵다”
- 바이든의 두 얼굴?…“사석에선 보좌관에 폭언” 美매체 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