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연, MBC ‘연인’ 출연… 남궁민·안은진과 호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정연이 MBC 새 금토극 '연인'에 출연한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
이어 영화 '만인의 연인'에 출연해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브라운관까지 섭렵한 박정연은 지난해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KBS2)에 출연, 호스피스 102호 환자의 가족 '최민경' 역으로 분해 배우 지창욱과 호흡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
박정연은 극 중 ‘유길채’(안은진 분)의 심복 ‘종종이’ 역으로 분한다. 똑부러지고 당찬 성격의 소유자로 길채와 어디든 함께하며 수발하는 것을 인생 최대의 기쁨인 인물이다. 종종이는 또 유길채와 단순 주인과 심복의 관계가 아닌 자매 이상의 돈독한 모습을 선보이는 등 남다른 케미로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박정연은 데뷔 이후 다양한 스크린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실력을 쌓았다. 특히 제50회 로테르담 국제영화제에 한국 영화로는 유일하게 초청받아 화제를 모았던 ‘홈리스’에서 주연 ‘고운’ 역을 현실적이고 섬세하게 그려내 눈도장을 찍은 바. 이어 영화 ‘만인의 연인’에 출연해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브라운관까지 섭렵한 박정연은 지난해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KBS2)에 출연, 호스피스 102호 환자의 가족 ‘최민경’ 역으로 분해 배우 지창욱과 호흡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후 OTT까지 발을 넓힌 그는 드라마 ‘3인칭 복수’(디즈니+)에 출연하기도.
‘연인’은 오는 8월 4일 밤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도경완 수술 “장윤정, 결혼 10주년에 병수발 드느라 고생”
- 엔믹스 “믹스팝 정체성 잃지 않고 다양한 모습 보여줄 것”
- 엔믹스 “박진영 PD님과 작업 영광…많은 조언과 피드백 감사”
- ‘엘리멘탈’ 351만 돌파…디즈니·픽사 흥행 2위[공식]
- 엔믹스 “새 앨범, 셰익스피어 ‘한여름밤의 꿈’ 모티브”
- ‘불타는 장미단’ 에녹, 15살 김다현과 대결 거부..왜?
- 유인수, ‘경소문2’ 합류 소감 “시즌1 애청자, 가슴 벅찼다”
- 어트랙트 “피프티 피프티 7월 수십억 정산? 근거없는 얘기” 일축
- 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역대급 유닛이 온다
- 최환희 측 “외조모, 부모 역할 최선 다해…모든 재산 오픈”[전문]